앞트임
원래 쌍꺼풀이 있는 눈이라 앞트임만 고려하고 있는데요.
성형외과 4군데.. 돌아 봤는데 다 앞트임하면 효과 좋을꺼 같다고했는데요...
문제는 병원이에요..
제가 선택한 병원이 괜찮은 병원인지.. 궁금한데...
음,,, 그러면 뭐라고 답을 해드려야 할지.....
어딘지 몰라서요...
효과가 있으려면요.
눈사이 간격이 넓지않다면 앞트임 시 간격을 거의 좁히지않고 몽고주름만 걷어줄 수 있습니다.
간격이 넓은 편이라면 비율이 좀 더 개선되도록 앞트임을 할 때 눈 사이를 좁혀주는 식으로 고려해보는게 낫습니다.
하지만 트임을 하는 양은 조절할 수 있는 개념이어서 많이 트고 적게 트고는 얼굴 비율, 눈가로길이, 흰자위 여백의 비율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정하는 것이 보통입니다.
이런걸 기준으로 해서 님한테 효과가 있는지 없는지를 아마 선택해서 알려줄거예요.
앞트임
앞트임
| 앞트임, 뒤트임.... (0) | 2012.01.02 |
|---|---|
| 뒤트임 효과가 없다고 하던데 (0) | 2011.12.30 |
| 앞트임 할까말까 고민중입니다. (0) | 2011.12.29 |
| 뒤트임....하고싶은데요... (0) | 2011.12.29 |
| 종아리퇴축술과 종아리알... 과연 효과가 있을까? (0) | 2011.12.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