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아리퇴축술과 종아리알... 과연 효과가 있을까?
종아리성형을 할때 가장 의구심을 갖는게 어느 정도 효과가 있을까?
효과가 없으면 돈 아까워서 어떻게 하지? 아마 그걸거예요.
해당근육의 능동적인 수축으로 인해 발생되는 알통은 사라지게 됩니다. 그러나, 근육자체를 없애버리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눌려서 튀어나오는 어느정도의 볼륨은 남아있게 됩니다. 까치발을 통해 울퉁불퉁하게 튀어나오는 알통은 거의 없어진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운동을 많이 하면 근육이 커지고 발달하듯이 반대로 쓰지 않는 근육은 작아지고 오그라들게 되어 부피가 작아지는 원리를 이용하여 근육으로 가는 운동신경을 차단하여 근육에 뛰라는 신호가 전달되지 않음으로 인해 결과적으로 그 해당 근육이 움직이지 않고 쓰지 않는 상태를 만들어 주는 것 입니다.
성형외과 전문의가 직접 시술하므로 안심하셔도 되며 수술 원리상 다치면 안되는 중요한 신경들을 피해서 타겟이 되는 근육 내에 분포하는 운동 신경만을 차단하므로 잘 못걷거나 하는 심각한 부작용에 대해서는 전혀 염려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종아리 축소술(비절개 신경차단술)은 종아리 근육이 발달하여 굵은 경우에는 매우 드라마틱하게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방층이 두텁거나 평소 잘 붓는 체질이어서 살이 두꺼워져 있다면 만족도가 떨어질 수 있어서 미리 충분한 상담을 거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근육형 종아리의 경우 평균 2~5cm 정도의 종아리 둘레감소 효과를 보이며 무엇보다 중요한 효과는 굵어져 불룩 나온 종아리 알이 없어짐으로 인해 다리가 곧고 매끈하게 뻗어 길어 보이게 하는 체형교정의 효과일 것입니다.
종아리퇴축술과 종아리알... 과연 효과가 있을까?
종아리퇴축술과 종아리알... 과연 효과가 있을까?
| 앞트임 할까말까 고민중입니다. (0) | 2011.12.29 |
|---|---|
| 뒤트임....하고싶은데요... (0) | 2011.12.29 |
| 뒷트임으로 이쁜 눈 (0) | 2011.12.27 |
| 앞트임 말인데요... (0) | 2011.12.27 |
| 쌍꺼풀 & 앞트임 하려는데 (0) | 2011.12.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