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꺼풀 & 앞트임 하려는데
제가 현재 아르바이트를 쭉 하고 있는데요... (거의 일주일 내내)
쌍꺼풀이랑 앞트임 시술을 생각 중이거든요.
그런데 제가 하고 있는 일이 서비스업쪽이라 하루종일 손님 얼굴 보면서 일해야 하는 건데 쌍꺼풀이랑 앞트임하고나서 눈 퉁퉁 부었을 때 일 할 수는 없는 거잖아요 ㅠㅠㅠ
그래서 서비스업 일을 할 수 있을 정도로 눈 붓기가 좀 빠지고 자리가 잡히려면 대충 어느정도의 시간이 필요한가요ㅠㅠ?
눈꺼풀이 얇다면 매몰법으로 해도 됩니다. 미세 매몰법으로 거의 풀릴 염려 없이 예쁜 쌍꺼풀 라인을 얻을 수 있을 겁니다.
V라인 앞트임은 간단한 앞트임 수술이라기 보다는 다소 복잡한 앞트임 방법입니다.
수술의 범위가 상대적으로 넓고 아주 세밀한 과정이 필요하기 때문에 회복이 더딜 수도 있겠지만 경과가 오래 걸리지는 않습니다.
쌍꺼풀 & 앞트임 하려는데
쌍꺼풀 & 앞트임 하려는데
| 뒷트임으로 이쁜 눈 (0) | 2011.12.27 |
|---|---|
| 앞트임 말인데요... (0) | 2011.12.27 |
| v라인앞트임이 뭐죠??? (0) | 2011.12.23 |
| 브이라인 뒤트임의 절개선과 안붙는 이유 (0) | 2011.12.23 |
| 뒷트임 흉터 (0) | 2011.12.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