뒷트임 흉터
뒷트임한지 한달짼데요
흉터가 너무 심해요 아직까지 나아지지 않고 똑같아요
흉터가 남으니 돈 아깝다는 생각밖에 안 드네요
화장을 안하고는 안될 정도예요
어떡하죠?
수술 후에 생긴 흉은 수술 후 1~2개월 까지는 가장 눈에 많이 띄고 보기 싫을 시기입니다.
3~4개월 지나면서 많이 좋아지며 6개월~1년 사이면 눈에 잘 띄지않게 깜쪽 같아집니다.
수술 후 4개월, 7개월 경과를 보러 오시면 흉에 대한 부분도 많이 좋아져 있을 겁니다.
뒷트임 흉터
뒷트임 흉터
| v라인앞트임이 뭐죠??? (0) | 2011.12.23 |
|---|---|
| 브이라인 뒤트임의 절개선과 안붙는 이유 (0) | 2011.12.23 |
| 쌍꺼풀수술, 성형계의 트러블 메이커인 이유는? (0) | 2011.12.21 |
| 앞트임 . 눈매교정, 쌍수 붓기나 멍 몇일 가나요 ?? (0) | 2011.12.20 |
| 뒤트임에 대해 (0) | 2011.12.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