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트임 . 눈매교정, 쌍수 붓기나 멍 몇일 가나요 ??
지금 앞트임, 그리고 한쪽눈만 눈매교정, 쌍수로 재수술 하려고 해요 ~
앞트임이 멍이 오래 간다고 하는데,,
실밥 풀기 전에 비비크림같은거 바르고 나가면 안되나요 ??
회사다녀서 토요일에 수술하고, 일, 월, 화 쉬고 수요일에 출근해야되는데
뿔테안경쓰고, 멍든 부분은 비비크림으로 가리고 나가면 안되나요 ?ㅠ_ㅠ
정말 심각하게 안되면, 그냥 한쪽눈만 눈매교정, 쌍수 재수술 할려구요
양쪽 앞트임도 하고싶긴 한데;;
앞트임 살짝만 하는거인데도 멍이 많이 들고 그러나요 ?
병원에서 진짜 살짝만 앞트임하는걸로 했거든요 ~
붓기랑 멍 3일정도면 어떻게 되늕좀 알려주세요 ㅠ
붓기 잘빠지는 음식이랑 얼음찜질 진짜 하루종일 해주면 금방 안빠지려나요 ㅠㅠㅠ
붓기 차이는 사람마다 틀리기 때문에 정확히 어떻게 해야 빨리 빠지는 기준은 없는거 같아요.
원래 붓기가 거의 없는 사람도 있거든요.
붓기는 수술 후 36시간 까지 가장 심하고 72시간 이후에는 많이 빠지기 시작합니다.
눈성형과 시력과는 크게 관련성이 없습니다. 일부러 손상을 주지 않는한 시력이 훼손될 일은 없을 것이고 일부러 손상을 주는 일은 더더욱 상상이 안되는군요^^
붓기는 개인차이가 큰 편이어서 딱 잘라서 이 정도라고 표현할 수는 없겠지만 2~3일 동안 붓기가 많다가 그 이후에는 빠르게 가라앉고 서서히 계속 빠지게 됩니다.
앞트임 . 눈매교정, 쌍수 붓기나 멍 몇일 가나요 ??
앞트임 . 눈매교정, 쌍수 붓기나 멍 몇일 가나요 ??
| 뒷트임 흉터 (0) | 2011.12.21 |
|---|---|
| 쌍꺼풀수술, 성형계의 트러블 메이커인 이유는? (0) | 2011.12.21 |
| 뒤트임에 대해 (0) | 2011.12.19 |
| 눈 앞트임에 대해서요~~ (0) | 2011.12.19 |
| 앞트임 흉터 없는거요??? (0) | 2011.12.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