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앞트임에 대해서요~~
제가 1달전에 눈 앞트임하고 쌍꺼풀을 같이 했는데 앞트임이 생각보다 터지지 않아 주위사람들로 부터 별차이가 없단 말을 좀 들어서요 ㅠ,ㅜ
수술하기전에 크고 시원스럽게 해달라고 했는데 칼만 대신듯한 앞트임이예요
실밥을 풀때 말씀드렸더니 2달뒤에 다시오라고 하시며 지켜보자고 하셨거든요 그때 앞트임 다시 해달라고 하고 싶은데 이미 한번한상태에서 또 한다면 쌍꺼풀라인하고 안맞다거나 좀 이상해질까 하는 걱정이 앞서네요
앞트임을 너무 많이 하면 눈물언덕 즉 앞 빨간살이 많이 보이게 되면 눈이 시렵고 안구건조증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작게 했다는 말은 알맞게 앞트임을 한 것으로 생각되므로 신중하게 생각하기를 바랍니다.
다시 수술을 한다고 해도 한 6개월 정도는 기다렸다가 하는 것이 좋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리고 너무 트는 것도 좋지 않습니다.
눈 앞트임에 대해서요~~
눈 앞트임에 대해서요~~
| 앞트임 . 눈매교정, 쌍수 붓기나 멍 몇일 가나요 ?? (0) | 2011.12.20 |
|---|---|
| 뒤트임에 대해 (0) | 2011.12.19 |
| 앞트임 흉터 없는거요??? (0) | 2011.12.16 |
| 뒤트임하려하는데 (0) | 2011.12.16 |
| 뒤트임? 뒷트임 이요! (0) | 2011.12.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