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뒤트임하려하는데

본문

뒤트임하려하는데

 

 

예전에 앞트임했는데 미간이 좁아서 몽고주름만 없애고 많이 트지를 못했어요ㅜㅜ

앞트임하고나서 눈 가로길이는 길어지지 않은 것 같아요

걍 눈 앞쪽만 시원해진 느낌이에요

이번에는 뒤트임으로 확실하게 눈 가로길이가 길어지고 싶은데 요즘 뒤트임 종류도 여러가지라서 뭐가뭔지도 하나도 모르겠네요

뒤트임도 종류에 따라 수술방법이 다 다른건가요??

뒤트임 안붙고 뒤꼬리 모양이쁘게하는 뒤트임은 뭔가요??

 

기존의 뒤트임은 수술 후 눈꼬리의 모양이 뭉개지고 결막이 노출되거나 재유착되는 등의 부작용이 있었습니다.

이는 횡절개 방식으로 수술했기 때문인데 가로로 절개하여 벌려 놓은 부위가 원래는 하나의 조직이었기 때문에 시간이 지날 수록 다시 아물어 붙게 되어 위와 같은 문제가 발생되었습니다

 

하지만 저희 지오성형외과에서는 횡절개 방식이 아닌 눈꼬리를 따라 V자 절개를 넣어 눈꼬리를 쭉 끌어와서 고정하는 V라인 뒤트임으로 수술을 하고 있습니다 

눈꼬리 자체가 그대로 연장이 되어 재유착이나 눈꼬리모양의 변형 등의 문제가 없습니다

 

특히 올라가 눈꼬리를 내려주는데 효과가 크고 눈꼬리 연장과 동시에 눈꼬리 내려줌이 가능한 것도 큰 장점입니다

뒤트임하려하는데

뒤트임하려하는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