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뒤트임만으로는 드라마틱한 변화는 기대하기 힘들겠지만

본문

뒤트임만으로는 드라마틱한 변화는 기대하기 힘들겠지만

 

 

뒤트임 수술을 했습니다.

그런데 제가 생각한 것보다 효과가 크지 않은것 같아서요. 사진 찍어서 보면 틀리다고 하는데...

그보다도 더 큰 효과를 원합니다.

 

거기다가 수술하고 1달 후 경과 받을때 보다 현재는 뒷부분이 다시 많이 붙은 상태입니다.

 

재수술 가능여부와, 비용이 발생한다면 그 부분도 알고 싶으며 뒤트임의 경우 재수술의 요청이 많은지

 

뒤트임은 눈꼬리를 끌어와 좀 더 바깥쪽에 고정하여 늘어난 길이 만큼 힘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해주는 방법입니다. 따라서 고정된 힘이 눈을 힘주어 감거나(특히 크게 웃을 때) 할 때 고정된 힘의 반대방향으로 당기기 때문에 고정된 힘이 약해질 수 있습니다.

어떤 이유이건 효과가 떨어져 부족한 부분이 있다면 재교정을 통해 다시 잡아드리겠습니다. 물론 추가 비용도 전혀 없습니다.
재수술의 요청이 많은 시술이라면 어떠한 시술이건 더 이상 같은 방법으로 계속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수술 효과가 뚜렷하고 결과도 1년 이상 지켜보아도 잘 유지되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수술의 효과나 유지됨은 지금까지의 어떤 뒤트임 방법 보다도 좋은 방법입니다. 개인적인 차이가 있을 수 있음은 다른 수술과 마찬가지로 뒤트임 역시 갖고 있는 문제입니다.

뒤트임만으로는 드라마틱한 변화는 기대하기 힘들겠지만

뒤트임만으로는 드라마틱한 변화는 기대하기 힘들겠지만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