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트임만으로는 드라마틱한 변화는 기대하기 힘들겠지만
뒤트임 수술을 했습니다.
그런데 제가 생각한 것보다 효과가 크지 않은것 같아서요. 사진 찍어서 보면 틀리다고 하는데...
그보다도 더 큰 효과를 원합니다.
거기다가 수술하고 1달 후 경과 받을때 보다 현재는 뒷부분이 다시 많이 붙은 상태입니다.
재수술 가능여부와, 비용이 발생한다면 그 부분도 알고 싶으며 뒤트임의 경우 재수술의 요청이 많은지
뒤트임은 눈꼬리를 끌어와 좀 더 바깥쪽에 고정하여 늘어난 길이 만큼 힘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해주는 방법입니다. 따라서 고정된 힘이 눈을 힘주어 감거나(특히 크게 웃을 때) 할 때 고정된 힘의 반대방향으로 당기기 때문에 고정된 힘이 약해질 수 있습니다.
어떤 이유이건 효과가 떨어져 부족한 부분이 있다면 재교정을 통해 다시 잡아드리겠습니다. 물론 추가 비용도 전혀 없습니다.
재수술의 요청이 많은 시술이라면 어떠한 시술이건 더 이상 같은 방법으로 계속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수술 효과가 뚜렷하고 결과도 1년 이상 지켜보아도 잘 유지되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수술의 효과나 유지됨은 지금까지의 어떤 뒤트임 방법 보다도 좋은 방법입니다. 개인적인 차이가 있을 수 있음은 다른 수술과 마찬가지로 뒤트임 역시 갖고 있는 문제입니다.
뒤트임만으로는 드라마틱한 변화는 기대하기 힘들겠지만
뒤트임만으로는 드라마틱한 변화는 기대하기 힘들겠지만
| 뒤트임하려하는데 (0) | 2011.12.16 |
|---|---|
| 뒤트임? 뒷트임 이요! (0) | 2011.12.15 |
| 앞트임쪽에 아직도 울퉁불퉁하네요...? (0) | 2011.12.13 |
| 짧은 치마를 입고 싶은데 종아리알이 굵어요... (0) | 2011.12.13 |
| 앞트임 (0) | 2011.12.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