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트임 흉터 없는거요???
제가 1월달에 연차를 2주간 쓸수있어서 이때 앞트임이랑 쌍커풀을 하려고 합니다.
대부분 눈성형할때 쌍수랑 앞트임이랑 같이 하더라구요,..
제가 눈이 좀 매섭거든요. 그래서 더 앞트임을 해서 눈이 커보이고 싶어요..
최근에는 눈매교정이란 말을 많이 하던데??
정말 연예인들은 눈이 왜 그리 이쁜건지요.
제 주변은 수술 한 이후 흉터 때문에 고생하는 친구 여럿 보았어요..
그래서 사실 저도 매년 하려다가 미루고 미루고...
그런데 이젠 꼭 하려구요..ㅠㅠㅠ
근데 쌍수는 매몰로 하려구요..제가 눈에 지방이 없어서 매몰로 해도 될것같아서요.'
근데 앞트임을 하면 왠지 흉터가 생길것같아 고민입니다.
제가 20대 후반이라 신중히 해야 하는지라..
잘된 친구도 있고 후회하는 친구들도 있고...
혹시 흉터 적은 수술방법 있을까요?
글구 병원선택시 주의사항 같은거
지오의 V-line앞트임은 눈의 앞구석 모양이 갖고 있는 자연스러운 라인을 살려주는 방법으로 앞트임을 하는 부위의 모양이 C자모양의 둔한 라인에서 수술 후 부드러운 V-line 으로 살아나게 하는 시술입니다.
앞구석 모양이 갖고 있는 자연스러운 V자 모양의 각 라인을 그대로 살려주기 때문에 자리 잡고 난 이후에 보면 마치 수술받지않는 눈 처럼 자연스럽고 티가 나지 않는 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흉은 개인차이가 분명히 있는 부분이지만 눈에 잘 보이지 않는 선으로 감추기 때문에 그리 염려치않으셔도 됩니다.
앞트임 흉터 없는거요???
앞트임 흉터 없는거요???
| 뒤트임에 대해 (0) | 2011.12.19 |
|---|---|
| 눈 앞트임에 대해서요~~ (0) | 2011.12.19 |
| 뒤트임하려하는데 (0) | 2011.12.16 |
| 뒤트임? 뒷트임 이요! (0) | 2011.12.15 |
| 뒤트임만으로는 드라마틱한 변화는 기대하기 힘들겠지만 (0) | 2011.12.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