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트임 말인데요...
제가 겨울방학때 눈 앞트임 할껀데요.
갑자기 생각났는데..
제가 속쌍꺼풀이거든요, 왼쪽이 속쌍꺼풀 좀 티나고 오른쪽이 쌍꺼풀 있는데 티가 안나요.
한마디로 없는거 같아보임..
근데 이 상태에서 앞트임 하면 어떻게 될까요?ㅇ.ㅇ?
성형외과에서 물어보고 싶은데...;;ㅠ
앞트임 수술은 눈의 좌우 폭이 좁은경우 또는 눈과 눈사이가 멀때 하면 효과가 좋은 수술입니다.
동양인들에게 많이 나타나는데요. 몽고주름이라고 하여 코에서 부터 눈 안쪽에 이르는 피부의 주름으로 인해 검은 눈동자를 덢고 있는 밴드모양의 띠가 있는 경우에 시술하게 되며 눈의 앞쪽을 트고, 몽고주름은 없애며, 눈과 눈 사이를 좁히는 수술을 하게 된다.
앞트임 수술은 막혀있는 눈의 모습이 트여서 시원해 보이도록 하면서 흉터는 최소화 하는 것이다.
앞트임 수술시 고려할 사항은 앞부분에 흉이 남냐 안 남느냐입니다.
때문에 많은 분들이 V 앞트임을 하고 계시는 것 참고하세요~~
앞트임 말인데요...
앞트임 말인데요...
| 종아리퇴축술과 종아리알... 과연 효과가 있을까? (0) | 2011.12.29 |
|---|---|
| 뒷트임으로 이쁜 눈 (0) | 2011.12.27 |
| 쌍꺼풀 & 앞트임 하려는데 (0) | 2011.12.26 |
| v라인앞트임이 뭐죠??? (0) | 2011.12.23 |
| 브이라인 뒤트임의 절개선과 안붙는 이유 (0) | 2011.12.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