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앞트임 말인데요...

본문

앞트임 말인데요...

 

 

제가 겨울방학때 눈 앞트임 할껀데요.

갑자기 생각났는데..

제가 속쌍꺼풀이거든요, 왼쪽이 속쌍꺼풀 좀 티나고 오른쪽이 쌍꺼풀 있는데 티가 안나요.

한마디로 없는거 같아보임..

근데 이 상태에서 앞트임 하면 어떻게 될까요?ㅇ.ㅇ?

성형외과에서 물어보고 싶은데...;;ㅠ

 

앞트임 수술은 눈의 좌우 폭이 좁은경우 또는 눈과 눈사이가 멀때 하면 효과가 좋은 수술입니다.

동양인들에게 많이 나타나는데요. 몽고주름이라고 하여 코에서 부터 눈 안쪽에 이르는 피부의 주름으로 인해 검은 눈동자를 덢고 있는 밴드모양의 띠가 있는 경우에 시술하게 되며 눈의 앞쪽을 트고, 몽고주름은 없애며, 눈과 눈 사이를 좁히는 수술을 하게 된다.


앞트임 수술은 막혀있는 눈의 모습이 트여서 시원해 보이도록 하면서 흉터는 최소화 하는 것이다.

 

앞트임 수술시 고려할 사항은 앞부분에 흉이 남냐 안 남느냐입니다.

때문에 많은 분들이 V 앞트임을 하고 계시는 것 참고하세요~~

앞트임 말인데요...

앞트임 말인데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