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뒷트임으로 이쁜 눈

본문

뒷트임으로 이쁜 눈

 

 

요즘 뒷트임에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ㅋㅋㅋㅋ

아는건 많지 않구...매직뒷트임인가 그리고 별개별 이름이 다 있던데 뭐가 틀린거에요?

글구 속쌍커풀만 있어도 뒷트임 잘되나요?ㅠㅠ 막 인터넷보면 별로 달라진것 없다고 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던데...

그런것땜에 솔직히 걱정이에요. 그리고 대체적으로 붓기는 얼마나 빨리 가라앉나요?...

그리고 뒷트임 하면 눈이 커지는건가요 작아지는건가요?...자세히는 몰라서 설명해주세요.

장점이랑 주의할점들 이랑요.

그리고 뒷트임 꼬매는건가요??실밥 풀어야되고 이런거에요?

 

제가 좀아는언니는 뒷트임 해선지 정말 매력적인 눈을 갖고 있었는데 얼마전에 쌍수 했더라구요--;

아 왜 꼭 쌍수를 다들 해야한다고 생각하는지...꼭 쌍수있어야 뒷트임 잘되고 티나는거 아니죠?ㅠㅠ

 

티는 많이는 안났으면 좋겠지만 아무래도 변화는 좀 있길 바라죠. 전 개인적으로 큰눈으로 얼굴 흔하게 이쁜것보다 매력적인 눈이 훨씬 나은것같아서요. 제가 개인적으로 더 예쁘다고 생각하거든요, 더 눈길가고, 오히려 매력적인 눈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눈큰사람들보다 이쁜 사람들도 더 많은것같고. 큰눈만 바라는 사람이 많아서 웬지 "저사람은 눈안커도 예쁘구나" 감탄도 더 하게되는거같아요. 어케 작은눈으로 저렇게 예쁘지하면서...ㅎㅎ그렇게 매력적인 눈으로 태어난사람들 복받은거같아요 참...어쨋든 매력적인 눈을 원해요!!*ㅅ*

 

우선 뒤트임은 쌍꺼풀이 있는 눈과 없는 눈 모두 가능한 수술방법입니다

뒤트임은 눈꼬리부분을 절개하여 눈의 가로 길이를 늘려주는 수술방법으로 쌍꺼풀 라인과는 크게 상관이없는 부분입니다

 

물론 눈의 세로 길이를 늘려주는 쌍꺼풀 수술과 함께 하게 된다면 눈이 더 커지는 효과를 볼 수있지만 쌍꺼풀이 없거나 쌍꺼풀 수술없이 뒤트임만으로 수술이 가능합니다

 

뒤트임은 눈꼬리가 올라간 사람에게 효과가 좋은데요

뒤트임이 눈의 가로길이를 늘려주는 효과외에도 올라간 눈꼬리를 내려줄 수도 있기 때문이죠

 

눈꼬리가 올라가서 매서운 인상을 가졌다면 뒤트임을 통해 눈꼬리를 내려주어 순한 인상을 만들어 줄 수있습니다

 

기존의 뒤트임은 일자로 절개를 넣어 벌려놓는 방식으로 수술이 진행이 됐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면 벌어진 살조직이 원래는 하나의 조직이었기 때문에

다시 붙어버리는 경우가 많았지만 V뒤트임은 V자로 절개를 넣어 애초에 붙어버리는 경우를 만들지 않기 때문에 수술후 다시 붙거나 그로인한 흉이 지지 않습니다 

 

뒤트임 수술을 하고 일주일에 뒤에 실밥을 뽑는데 당분간은 눈을 비비거나 자극을 주는 행동을 피하셔햐 합니다

실밥을 뽑기 전까지 수술한 부위에 물이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하고 눈화장도 피하는것이 좋습니다

또한 실밥을 뽑고 나서도 2주일 정도는 물에 오래도록 들어가 있는 사우나나 찜질방 등을 피해주시고 눈을 세게 비비는 행동은 삼가야 합니다

뒷트임으로 이쁜 눈

뒷트임으로 이쁜 눈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