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뒤트임....하고싶은데요...

본문

뒤트임....하고싶은데요...

 

뒤트임이 앞트임이나 쌍수보다 부작용도 많고 흉터도 잘남는다는 후기때문에 혼란스러워요

제 눈꼬리가 위로올라가있어서 거울로 보면 뭐 잘 모르나 사진찍어보면 약간은 매서워보입니다,

그래서이렇게 질문드릴게요, 성의껏답해주세요.,.(그리고 저는 눈꼬리도 약간 내리고 가로로 길게 늘어나고 하고싶어요...)

1.지금 고2인데 지금 성형하는게 수능끝나고 하는것보다 부작용이 더 있거나 그러지는 않죠?

2.v라인 뒤트임????은 가로로는 별로 안 벌어지고 눈꼬리 내려주는 시술인가요?그리고 부작용이 거의 없다고 하던데 진짠가요?

3.흉터때문에 너무너무너무 고민이 됩니다...뒤트임의 부작용이 그렇게 심한가요???후기가 장난아니라서 ㄷㄷ

 

1.지금 고2인데 지금 성형하는게 수능끝나고 하는것보다 부작용이 더 있거나 그러지는 않죠?

  그런 차이는 없습니다. 단지 수술 후에는 관리의 중요성이 있습니다. 관리를 잘 못하면 부작용이 생길 수 있습니다.

 

2.v라인 뒤트임????은 가로로는 별로 안 벌어지고 눈꼬리 내려주는 시술인가요?그리고 부작용이 거의 없다고 하던데 진짠가요?

많이 V라인 뒤트임을 하고 계시죠.

눈꼬리를 내려주면서 말 그대로 뒤트임을 해주는 수술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V 라인 뒤트임은 눈 가로길이 늘려줌과 눈꼬리 내려줌이 동시에 가능하며 아랫 흰자위가 더 노출 되는 것이 거의 없으며 젊은 눈매의 느낌을 유지해주는 것이 장점입니다.

 

3.흉터때문에 너무너무너무 고민이 됩니다...뒤트임의 부작용이 그렇게 심한가요???후기가 장난아니라서 ㄷㄷ

 

그렇죠. 뒤트임은 사실 흉터 보다는 재발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때문에 아무곳이 아닌 제대로 알고 가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V-line뒤트임은 뒤트임 수술 후 생길 수 있는 "ㄷ"자 모양의 변형이나 둥글어짐이 없이 원래 눈꼬리 모양인 V각을 그대로 유지해주면서 가로길이 연장 혹은 눈꼬리 내리기가 가능한 것이 최고의 강점이자 장점입니다.

뒤트임이 많이 붙는다는 얘기를 들어보셨을 텐데 붙는 개념이 조금 다릅니다. 가로로 절개하는 대개의 뒤트임 방식은 절개 후 벌려놓은 부위가 원래는 하나의 조직이었기 때문에 시간이 지날 수록 아물어 붙게 됩니다만 V-line뒤트임은 가로로 횡절개 방식이 아니기 때문에 서로 붙을 부위가 없습니다.

다만 어떤 수술도 마찬가지겠지만 수술 직후의 모양이 그대로 유지되지는 못합니다. 사람의 살이 고무줄과 같은 탄력성이 있고 하루에도 수백번 수천번을 깜박이면서 만들어 놓은 눈의 모양을 잡아당겨서 안정성을 잃게 만드는 힘이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처음에는 어느 정도의 과교정(지나치게 교정하는 over-correction)이 필요하며 이런 과교정은 수술 후 2~4주 정도면 많이 풀리게되어 처음 예측했던 모양에 가깝게 됩니다.

결론적으로 V-line뒤트임은 위, 아래 절개 부위가 맞닿아 다시 붙는 그런 결과가 나타나는 수술이 아니기 때문에 모양의 왜곡이나 변형에 대한 염려는 거의 없는 시술이지만 고무줄과 같은 사람 살의 탄력성 혹은 복원력에 대항하기 위한 과교정은 필요해서 수술 직후와 비교하면  과교정이 풀리고 난 뒤의 모습은 처음보다 약간 줄어들어 보이게 마련입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