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트임 할까말까 고민중입니다.
이번 2011년1월31일날 지방이랑 눈매교정이랑 절개을 햇습니다 그때 앞트임이랑 같이 할라고 햇는데 흉터가겹쳐서 흉터가 심하게 남을수도 잇다고 해서 안하고 내년1월달에 하기러 했는데 지금 눈상태에서 앞트임해서 망칠까봐 겁납니다..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미간사이가 넓은 편이기 때문에 앞트임을 하면 눈이 더 커지고 인상도 좋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앞트임 했는데 앞트임을 같이하니까 눈이 확실히 트여보여서 완전 눈매가 또렷해보여요!!
앞트임 할까말까 고민중입니다.
앞트임 할까말까 고민중입니다.
| 뒤트임 효과가 없다고 하던데 (0) | 2011.12.30 |
|---|---|
| 앞트임 (0) | 2011.12.30 |
| 뒤트임....하고싶은데요... (0) | 2011.12.29 |
| 종아리퇴축술과 종아리알... 과연 효과가 있을까? (0) | 2011.12.29 |
| 뒷트임으로 이쁜 눈 (0) | 2011.12.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