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트임 효과가 없다고 하던데
제눈이 좀 올라가고 들어간 눈인데여..이런 눈은 뒤트임 효과가 없다고 하던데 가능할런지여? 뒤트임과 필러같이 시술 할 수 있을까여?
V라인 뒤트임 수술 부위 일부와 애교시술 범위의 일부가 겹치기 때문에 함께 시술하지는 못합니다.
뒤트임 절개 부위로 애교시술 필러가 새어나올 수도 있는 상황을 떠 올려보시면 이해가 될 것 같습니다.
또한 뒤트임 수술할 때 눈꺼풀 살을 밀고 당기고 조작해야하므로 애교시술을 먼저하고 수술하는 경우라면 애교시술 부위 모양이 뒤틀어질 수 있고 반대로 뒤트임 수술후 바로 애교시술을 한다면 붓기가 있고 모양이 이미 틀어져 있기 때문에 정교한 시술이 어렵습니다. 최소 3~6개월 이상 간격을 두고 시술하는 것이 좋습니다.
뒤트임의 효과 내지 효용성은 눈의 가로길이를 늘려주거나 눈꼬리를 내려주어 부드러운 인상이 되도록 도움을 주는데 있습니다.
즉, 눈 길이가 좁고 특히 검은 자위를 사이에 두고 뒤쪽 흰자위 여백이 좁은 경우 이를 늘려주고 눈 모양 상 뒤쪽이 올라가 있어서 매서워 보이는 느낌이 있다면 눈꼬리를 내려주는 것이기 때문에 눈 가로 길이가 짧거나 눈꼬리가 올라가 있을 때 뒤트임 효과가 좋습니다.
눈 모양 자체가 뒤쪽이 처져 순해보이는 타입이라면 뒤트임 두가지 효용성 중 하나인 눈꼬리를 내려주어 부드러운 인상이 되는 효과를 얻을 수 없고 만약 눈의 뒤쪽 흰자위 여백 마저 좁지 않다면 굳이 뒤트임을 할 이유가 없습니다.
눈이 작아도 세로 높이가 작다면 쌍꺼풀 수술이나 앞트임이 좀 더 효과적이고, 가로길이를 늘리고 싶다면 눈사이 간격이 멀지않을 경우 유일한 방법이 뒤트임이 되겠지만 눈꼬리가 처져있거나 눈 뒤쪽 흰자위 여백이 앞쪽 보다 넓다면 뒤트임을 할 필요가 없다는 뜻입니다.
눈이 몇 mm 길어지는 지는 사람마다 다릅니다. 우선 중요한 것이 위에서 언급한 것 처럼 뒤트임이 필요한 눈이냐가 먼저일 것 같고 눈꼬리 끝점과 안와뼈 사이의 여유가 얼마나 되는냐 입니다. 이 여유가 길면 뒤트임을 할 수 있는 여지가 많은데 일반적으로 눈이 작은 분들은 눈 뼈의 골격도 작아서 뼈와의 여유도 그리 넓지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대개 2~3mm 이상은 잘 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뼈와의 여유 이상으로 수술을 해놓으면 눈꺼풀이 안구에 밀착되지 않고 떠 버리기 때문에 흉한 모습의 여러가지 좋지않은 부작용들이 나타나게 되므로 이 부분에서는 욕심을 낼게 못되는 것 같습니다. 눈이 약간 돌출형이면 나타나는 효과가 눈이 함몰형인 분들에 비해 좋은 것은 맞습니다. 함몰형 눈일지라도 올라가 있는 눈꼬리를 내려주고 가로길이를 늘려주는 효과는 낼 수 있는 수술은 뒷트임 밖에 없기 때문에 적절한 기대치를 갖고 있다면 좋은 수술이 될 겁니다.
지오에서 시술하는 V라인뒤트임은 100만원입니다.
V라인 뒤트임은 눈꼬리 모양이 디귿자가 되거나 둥글어짐 없이 원래 모양을 그대로 유지한 채로 눈꼬리 내림과 눈길이 늘려줌이 가능한 방법입니다.
뒤트임 효과가 없다고 하던데
뒤트임 효과가 없다고 하던데
| 뒤트임 수술을 너무 하고 싶은데요 (0) | 2012.01.02 |
|---|---|
| 앞트임, 뒤트임.... (0) | 2012.01.02 |
| 앞트임 (0) | 2011.12.30 |
| 앞트임 할까말까 고민중입니다. (0) | 2011.12.29 |
| 뒤트임....하고싶은데요... (0) | 2011.12.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