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앞트임, 뒤트임....

본문

앞트임, 뒤트임....

 

 

눈매교정을 한건데요.

추가로 앞트임과 뒤트임을 할까해서요.

뒤트임까지 하면 붓기가 너무 심하다고 하셔서 앞트임쪽으로 생각을 하고있는데요

의사선생님께서는 앞트임이 뒤트임한것보다 눈이 더 커보일수있다고는 하셨는데요

저도 눈을 더 커지는 수술을 하고 싶어서요....

 

뒤트임은 눈이 커지는 느낌 보다는 눈이 길어짐에도 불구하고  눈꼬리가 내려가서 인상이 부드러워지는 느낌이 훨씬 많다는 점입니다.
즉, 눈이 커지려면 눈매교정술(쌍꺼풀 포함)이나 앞트임이 효과적이고 인상이 부드러워지고 반달눈이 되고싶다면 (눈이 커지는 의미보다는) 뒤트임이 좋다는 것입니다.
가로길이가 좁다면 이를 늘려주는 것이 앞트임 아니면 뒤트임인데 앞트임은 눈사이 간격이 넓지않다면 늘어날게 별로 없을 것이고 뒤트임은 눈길이 늘어나는 것이 생각만큼 그렇게 눈에 들어오는 것은  별로 없다는 점이 있습니다.

일단 눈이 커지는데에 촛점을 맞춘다면 앞트임을 함께 해주는 것이 좋고 인상이 부드러워지길 바란다면 뒤트임이 좋습니다. 눈 길이 늘어나는 부분은 눈사이 간격이 넓은 편이라면 앞트임을, 뒤쪽 흰자위 여백이 좁다면 뒤트임을 권할만 합니다.

앞트임, 뒤트임....

앞트임, 뒤트임....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