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커플이랑 앞트임 뒷트임!
쌍커플이랑 앞트임 뒷트임!
쌍커플은 매몰법...정도?
하면 붓기는 얼마나 가나요?
만약 금요일이나 토요일날 수술받고 월요일날 출근 가능한가요?
회복되는 기간이나 부기와 멍의 정도는 개인의 체질에 따라서 차이가 나기 때문에 정확하게 말씀드리기는 어려운 점이 있습니다
평소 잘 붓는 체질이라면 수술 후에도 붓기가 그렇지않은 사람보다 심할 수 있으며 오래 갈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대체적으로 눈에 지방이나 근육이 많은 타입이라면 붓기와 멍이 오래 갈 수도 있습니다
쌍꺼풀 매몰은 절개법 보다 붓기가 적고 회복이 빠른 수술이며 보통 1~2주 정도면 큰 붓기는 많이 빠져서 일상활동에 큰 지장이 없으며 앞트임과 뒤트임 또한 1~2주 정도면 많이 안정되어 일상활동에 지장이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보통은 수술 하고 5~7일 정도 쉬지만 간혹 금요일에 수술 받고 월요일에 출근하시는 분들고 계십니다
남의 시선에 큰 신경을 쓰지 않는다면 큰 무리는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쌍커플이랑 앞트임 뒷트임!
쌍커플이랑 앞트임 뒷트임!
| 앞트임 하면 안되나요? (0) | 2011.11.23 |
|---|---|
| 앞트임하려고 하는데여 ㅋㅋㅋ (0) | 2011.11.22 |
| 화끈하게 결심한 앞트임재수술, 미인이 되는 그날까지 (0) | 2011.11.16 |
| 뒤트임 수술에 대해서 (0) | 2011.11.15 |
| 앞트임 (0) | 2011.11.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