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끈하게 결심한 앞트임재수술, 미인이 되는 그날까지
사나운 인상을 고치고자 앞트임과 뒤트임수술을 했습니다.
그런데 그때 너무 성급하게 결정을 해서,,,, 잘 못하는 곳에서 그런지... 완전 망쳤습니다.
그런데.... 띠옹~~~ .
지오에서 앞트임 재수술을 해야할 것 같습니다. 앞트임을 한 후 눈밑주름이 생겨버렸어요.ㅜㅜ
앞트임한 모양도 별로 안 이쁘고요...그래서 이번에 앞트임 재수술 하면서는 v라인으로 만들고 싶습니다....
수술 후 1~2개월 사이가 가장 땡기는 느낌이 나고, 흉터가 생긴 것 처럼 보이고 절개선 주변부도 약간 오돌도돌하고 붉어짐, 착색도 있고 등등 불편감과 어색함이 가장 많은 시기입니다.
분명한 것은 3~4개월 지나면서 저절로 많이 좋아지고 티가 나지않게 바뀐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6개월~1년 사이가 되면 누가 봐도 수술한 티가 잘 나지않을 정도로 깜쪽 같아집니다.
사람마다 회복되는 속도에는 당연히 차이가 있겠지만 지금은 말씀하신 그런 증상들이 있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쌍꺼풀 라인도 점차로 앞쪽으로 뚜렷하게 지기 시작할 겁니다. 6개월 지나서도 이게 안된다면 제가 그냥 비용없이 매몰법으로 앞쪽 라인을 잡아드리곘습니다. 굳이 비용들여 다른 병원에서 (잘하는지 못하는지도 모를 곳에서) 하지않으셔도 됩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점차로 앞쪽 쌍꺼풀 라인이 살아나고 뚜렷해질 것이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눈밑주름은 눈을 가볍게 감고 찍은 사진에서도 앞쪽 눈밑 세로 주름이 많이 보이더군요. 아마 없던 주름이 생긴 것은 아닌 것 같고 원래 있던 주름이지만 위에서 설명드린 대로 가장 흉살이 많이지고 땡기는 시기인지라 그래서 더 있어보이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이 역시 시간이 더 지나면 덜 질 것으로 생각됩니다.
어떤 재수술을 생각하더라도 최소한 6개월 이상은 지나야 하는 것이 이러한 저절로 좋아지고 괜찮아지는 시기를 다 지켜본 후에 그래도 남아있는 문제점에 대해 재수술로 해결하는 겁니다. 아직은 회복을 더 지켜보아야 하는 시기이므로 더 경과를 지켜보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해결되지않고 남아있는 문제가 있다면 제가 해결해드리겠습니다.
뒤트임은 아직 과교정이 약간 남아 있을 수도 있는 시기(3~6개월 무렵이 과교정이 없어지고 자리잡는 시기입니다)여서 눈을 세게 감으면 눈끝이 땡기고 아플 수 있습니다. 눈을 세게 감지말라고 하는 것이 수술효과를 잘 유지하기 위함입니다. 지금처럼 땡기는 느낌이 자꾸 나는 것은 뒤트임으로 잘 고정된 부위를 강한 힘으로 잡아당기기 때문에 생기는 증상으로 3개월~6개월 사이면 없어지겠지만 그 이전에는 되도록 이런 상황을 피하셔야 수술효과를 좋게 잘 유지할 수 있습니다.
화끈하게 결심한 앞트임재수술, 미인이 되는 그날까지
화끈하게 결심한 앞트임재수술, 미인이 되는 그날까지
| 앞트임하려고 하는데여 ㅋㅋㅋ (0) | 2011.11.22 |
|---|---|
| 쌍커플이랑 앞트임 뒷트임! (0) | 2011.11.22 |
| 뒤트임 수술에 대해서 (0) | 2011.11.15 |
| 앞트임 (0) | 2011.11.14 |
| 다리 근육 땜에요. 종아리알이라고 하죵 (0) | 2011.11.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