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앞트임하려고 하는데여 ㅋㅋㅋ

본문

앞트임하려고 하는데여 ㅋㅋㅋ

 

 

앞트임하려고 하는데여 ㅋㅋㅋ

보통 얼마정도 하나요??

 

눈사이가 멀어보이고 눈 흰자위 비율상으로도 앞트임을 해주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눈길이도 길어지고 눈사이 간격도 적당해져 인상이 또렷하고 선명해져 보기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지오에서 시술하는 V-line앞트임은 100만언 입니다.

앞트임하려고 하는데여 ㅋㅋㅋ

앞트임하려고 하는데여 ㅋㅋㅋ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