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트임하려고 하는데여 ㅋㅋㅋ
앞트임하려고 하는데여 ㅋㅋㅋ
보통 얼마정도 하나요??
눈사이가 멀어보이고 눈 흰자위 비율상으로도 앞트임을 해주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눈길이도 길어지고 눈사이 간격도 적당해져 인상이 또렷하고 선명해져 보기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지오에서 시술하는 V-line앞트임은 100만언 입니다.
앞트임하려고 하는데여 ㅋㅋㅋ
앞트임하려고 하는데여 ㅋㅋㅋ
| 눈매교정술의 효과는? (0) | 2011.11.23 |
|---|---|
| 앞트임 하면 안되나요? (0) | 2011.11.23 |
| 쌍커플이랑 앞트임 뒷트임! (0) | 2011.11.22 |
| 화끈하게 결심한 앞트임재수술, 미인이 되는 그날까지 (0) | 2011.11.16 |
| 뒤트임 수술에 대해서 (0) | 2011.11.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