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트임 하면 안되나요?
쌍꺼풀+앞트임 같이 하고 싶은데요
혹시 눈꺼풀처짐 증상 있는 사람은 앞트임 하면 안되나요?
별.. 상관없나요???^^;;
지방이 많은 경우에는 절개법 쌍꺼풀 수술이 더 낫습니다. 피부처짐이 별로 없다면 부분절개도 괜찮을 수 있습니다.
지방이 약간 있고 피부처짐도 별로 없다면 매몰법을 해주어도 결과가 좋습니다.
눈사이 간격이 넓다면 앞트임으로 눈이 커진 느낌을 얻을 수 있습니다.
뒤트임이 필요할지는 직접 진찰 상담을 해보아야 알 수 있겠습니다.
앞트임 하면 안되나요?
앞트임 하면 안되나요?
| 뒤트임 재수술 (0) | 2011.11.24 |
|---|---|
| 눈매교정술의 효과는? (0) | 2011.11.23 |
| 앞트임하려고 하는데여 ㅋㅋㅋ (0) | 2011.11.22 |
| 쌍커플이랑 앞트임 뒷트임! (0) | 2011.11.22 |
| 화끈하게 결심한 앞트임재수술, 미인이 되는 그날까지 (0) | 2011.1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