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앞트임 하면 안되나요?

본문

앞트임 하면 안되나요?

 

 

쌍꺼풀+앞트임 같이 하고 싶은데요

혹시 눈꺼풀처짐 증상 있는 사람은 앞트임 하면 안되나요? 

별.. 상관없나요???^^;;

 

지방이 많은 경우에는 절개법 쌍꺼풀 수술이 더 낫습니다. 피부처짐이 별로 없다면 부분절개도 괜찮을 수 있습니다.
지방이 약간 있고 피부처짐도 별로 없다면 매몰법을 해주어도 결과가 좋습니다.
눈사이 간격이 넓다면 앞트임으로 눈이 커진 느낌을 얻을 수 있습니다.

뒤트임이 필요할지는 직접 진찰 상담을 해보아야 알 수 있겠습니다.

앞트임 하면 안되나요?

앞트임 하면 안되나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