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트임 수술에 대해서
여자연예인 중에서 눈이 웃었을 때 반달처럼 이쁘게 눈웃음되는사람 있잖아요
저도 그 여자 연예인들처럼 그런 눈이 되고 싶은데 제 눈은 웃으면 그렇게 반달처럼 안휘고 안 예쁜 것 같아요. 눈이 작아서일 수도 있는데ㅜㅜ
뒤트임으로 눈 가로길이도 길게 만들고 웃을 때 반달눈처럼 되게 할 수 있을까요?
뒤트임해서 눈 꼬리를 내린다고는 들어봤는데 눈꼬리를 내리면 웃을 때 반달 눈이 되는건가요?
뒤트임은 눈꼬리를 내려주는데 효과가 큰 수술입니다
환자가 원할 시에는 눈꼬리를 눈 앞머리와 일치하는 선으로 내려줄 수 있기 때문에 반달 눈에 가깝게 만들어 줄 수도 있는 수술 방법입니다
일반적인 뒤트임은 횡절개의 방식으로 눈꼬리를 내려주는 것으로 수술 재유착이나 눈꼬리의 모양이 ㄷ자 모양으로 흐트러지는 등의 문제점이 있었지만 V라인 뒤트임은 횡절개 방식이 아닌 눈꼬리를 따라 V자 절개를 넣어 눈꼬리가 단단하게 붙어있는 부분을 충분하게 분리해 준 후 눈꼬리 자체를 그대로 쭉 끌어와서 고정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수술 후 재유착이 없고 눈꼬리의모양이 흐트러지지 않고 V라인으로 유지된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눈꼬리 자체를 그대로 쭉 끌어오는 방식이기 때문에 눈꼬리를 원하는 만큼 내려줄 수도 있는 것입니다
뒤트임 수술에 대해서
뒤트임 수술에 대해서
| 쌍커플이랑 앞트임 뒷트임! (0) | 2011.11.22 |
|---|---|
| 화끈하게 결심한 앞트임재수술, 미인이 되는 그날까지 (0) | 2011.11.16 |
| 앞트임 (0) | 2011.11.14 |
| 다리 근육 땜에요. 종아리알이라고 하죵 (0) | 2011.11.11 |
| 눈꼬리가 올라간편이라 뒤트임을 하려고 합니다. (0) | 2011.11.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