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꼬리가 올라간편이라 뒤트임을 하려고 합니다.
눈꼬리가 올라간편인데 뒤트임을 대각선으로 아래로 하면 좀 괜찮아 진다고 하는데 가능한지 여쭤보고 싶네요 그리고 재수술일경우 뒤트임을 하고 나서 수술한 쌍꺼플 라인위에 다시 쌍꺼플 수술을 해야 하나요?
뒤트임으로 눈꼬리 내리기가 가능합니다 ^^
뒤트임의 효과는 가로가 길어지는 효과도 있지만 가로로 길어지는 효과만큼이나 눈꼬리를 내려주는 효과도 크게 볼 수 있는 수술입니다
눈꼬리가 올라가 있으면 인상이 사나워 보이고 강해보이는데 뒤트임으로 눈꼬리를 내려주어 순하고 좋은 첫인상을 줄수 있는 눈매를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뒤트임은 쌍꺼풀 라인에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에 뒤트임을 한다고 해서 쌍꺼풀 재수술을 해줄 필요는 없습니다
쌍꺼풀 재수술의 경우에는 이전 수술의 절개선을 따라 절개한 뒤 피부 및 내부 조직의 흉터를 제거하거나 재배치 한 후, 원하는 모양으로 만든 뒤 다시 봉합하는 것입니다
눈꼬리가 올라간편이라 뒤트임을 하려고 합니다.
눈꼬리가 올라간편이라 뒤트임을 하려고 합니다.
| 앞트임 (0) | 2011.11.14 |
|---|---|
| 다리 근육 땜에요. 종아리알이라고 하죵 (0) | 2011.11.11 |
| 뒤트임이 가능할까요? (0) | 2011.11.09 |
| 앞트임ㅇ!!! 하고시퍼요 ㅠㅠ (0) | 2011.11.08 |
| 앞트임 뒷트임까지 (0) | 2011.11.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