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눈꼬리가 올라간편이라 뒤트임을 하려고 합니다.

본문

눈꼬리가 올라간편이라 뒤트임을 하려고 합니다.

 

 

눈꼬리가 올라간편인데 뒤트임을 대각선으로 아래로 하면 좀 괜찮아 진다고 하는데 가능한지 여쭤보고 싶네요 그리고 재수술일경우 뒤트임을 하고 나서 수술한 쌍꺼플 라인위에 다시 쌍꺼플 수술을 해야 하나요?

 

뒤트임으로 눈꼬리 내리기가 가능합니다 ^^

뒤트임의 효과는 가로가 길어지는 효과도 있지만 가로로 길어지는 효과만큼이나 눈꼬리를 내려주는 효과도 크게 볼 수 있는 수술입니다

 

눈꼬리가 올라가 있으면 인상이 사나워 보이고 강해보이는데 뒤트임으로 눈꼬리를 내려주어 순하고 좋은 첫인상을 줄수 있는 눈매를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뒤트임은 쌍꺼풀 라인에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에 뒤트임을 한다고 해서 쌍꺼풀 재수술을 해줄 필요는 없습니다

 

쌍꺼풀 재수술의 경우에는 이전 수술의 절개선을 따라 절개한 뒤 피부 및 내부 조직의 흉터를 제거하거나 재배치 한 후, 원하는 모양으로 만든 뒤 다시 봉합하는 것입니다

 

눈꼬리가 올라간편이라 뒤트임을 하려고 합니다.

눈꼬리가 올라간편이라 뒤트임을 하려고 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