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트임이 가능할까요?
직장인입니다. 친구가 뒤트임 한 거 보니까 저도 하고싶은 생각이 들어서^^ !!
제가 휴가를 이번에 어렵게 낸거라 라식도 해야하고...
뒤트임도 그 기간 안에 다 해야해요~
만약 라식을 한다면 며칠 뒤에 뒤트임이 가능할까요?
뒤트임 수술 후 라식 수술은 1~3개월 수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뒤트임 수술 후에는 일시적으로 안구건조증이 생길 수 있는데 라식을 받으신 분들은 기간이 얼마 되지 않았다면 그렇지 않으신 분들보다 일시적으로 안구건조증이 심해질 수 있기 때문에 충분한 기간을 두고 수술을 받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뒤트임 수 안구건조증은 시력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인공눈물이나 안약 등을 사용하여 불편함을 해소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뒤트임이 가능할까요?
뒤트임이 가능할까요?
| 다리 근육 땜에요. 종아리알이라고 하죵 (0) | 2011.11.11 |
|---|---|
| 눈꼬리가 올라간편이라 뒤트임을 하려고 합니다. (0) | 2011.11.10 |
| 앞트임ㅇ!!! 하고시퍼요 ㅠㅠ (0) | 2011.11.08 |
| 앞트임 뒷트임까지 (0) | 2011.11.07 |
| 앞트임은 코수술 전에 하면 안되나요? (0) | 2011.11.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