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뒤트임이 가능할까요?

본문

뒤트임이 가능할까요?

 

 

직장인입니다. 친구가 뒤트임 한 거 보니까 저도 하고싶은 생각이 들어서^^ !!

제가 휴가를 이번에 어렵게 낸거라 라식도 해야하고...

뒤트임도 그 기간 안에 다 해야해요~

만약 라식을 한다면 며칠 뒤에 뒤트임이 가능할까요?

 

뒤트임 수술 후 라식 수술은 1~3개월 수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뒤트임 수술 후에는 일시적으로 안구건조증이 생길 수 있는데 라식을 받으신 분들은 기간이 얼마 되지 않았다면 그렇지 않으신 분들보다 일시적으로 안구건조증이 심해질 수 있기 때문에 충분한 기간을 두고 수술을 받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뒤트임 수 안구건조증은 시력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인공눈물이나 안약 등을 사용하여 불편함을 해소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뒤트임이 가능할까요?

뒤트임이 가능할까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