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트임ㅇ!!! 하고시퍼요 ㅠㅠ
쌍까풀이 있어요 근데 어떤 성형외과에서 이눈을 앞트임할려면 쌍까풀이 어떻게될지모른다고 그러는데 ㅠㅠㅠㅠㅠㅠㅠ
몽고주름은 심하지는 않으나 눈사이의 간격이 조금 넓어보입니다
이런 경우 앞트임을 해주어 미간은 좁혀주면 눈매와 인상이 좀 더 또렷해 보일 수 있습니다
쌍꺼풀이 있는 상태에서 앞트임을 하는 경우
큰 영향은 없지만 간혹 쌍꺼풀의 앞쪽의 라인이 몽고주름에 묻혀있다가
겉으로 드러나 보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인아웃 라인에서 아웃라인으로 변하는 경우도 종종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앞트임ㅇ!!! 하고시퍼요 ㅠㅠ
앞트임ㅇ!!! 하고시퍼요 ㅠㅠ
| 눈꼬리가 올라간편이라 뒤트임을 하려고 합니다. (0) | 2011.11.10 |
|---|---|
| 뒤트임이 가능할까요? (0) | 2011.11.09 |
| 앞트임 뒷트임까지 (0) | 2011.11.07 |
| 앞트임은 코수술 전에 하면 안되나요? (0) | 2011.11.04 |
| 눈꼬리가 올라간편이라 뒤트임을 하려고 합니다. (0) | 2011.11.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