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앞트임ㅇ!!! 하고시퍼요 ㅠㅠ

본문

앞트임ㅇ!!! 하고시퍼요 ㅠㅠ

 

쌍까풀이 있어요 근데 어떤 성형외과에서 이눈을 앞트임할려면 쌍까풀이 어떻게될지모른다고 그러는데 ㅠㅠㅠㅠㅠㅠㅠ

 

몽고주름은 심하지는 않으나 눈사이의 간격이 조금 넓어보입니다

 

이런 경우 앞트임을 해주어 미간은 좁혀주면 눈매와 인상이 좀 더 또렷해 보일 수 있습니다

 

쌍꺼풀이 있는 상태에서 앞트임을 하는 경우

큰 영향은 없지만 간혹 쌍꺼풀의 앞쪽의 라인이 몽고주름에 묻혀있다가

겉으로 드러나 보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인아웃 라인에서 아웃라인으로 변하는 경우도 종종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앞트임ㅇ!!! 하고시퍼요 ㅠㅠ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앞트임ㅇ!!! 하고시퍼요 ㅠㅠ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