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꼬리가 올라간편이라 뒤트임을 하려고 합니다.
눈꼬리가 올라간편인데 뒤트임을 대각선으로 아래로 하면 좀 괜찮아 진다고 하는데 가능한지 여쭤보고 싶네요 그리고 재수술일경우 뒤트임을 하고 나서 수술한 쌍꺼플 라인위에 다시 쌍꺼플 수술을 해야 하나요?
![]() |
| 기본적으로 바깥쪽 눈꼬리 쪽에 횡절개 및 속눈썹라인의 단단한 조직 일부를 포함하여 눈매를 바깥쪽으로 연장하는 수술입니다. 절개 후 윗꺼풀에서 내려운 속눈썹라인을 아래꺼풀에 연장하여 재유착이 되지 않도록 할뿐만 아니라 아래쪽 속눈썹라인이 자연스럽게 연장되어 보이며 확실히 깊어보이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눈꼬리에 원형태를 유지한 상태로 그대로 바깥쪽으로 당겨주는 수술을 시행하기도 합니다. |
![]() |
|
![]() |
| 기존의 횡절개(가로로 절개하는) 뒤트임은 수술 후 벌려 놓은 부위가 원래는 하나의 조직이었기 때문에 시간이 지날수록 아물어 붙어 버리는 경우가 많았다. 또한 위, 아래가 붙어 버리는 경우에는 그냥 아물어 붙지 않고 각가지 보기 싫은 흉한 모습으로 아물기 때문에 문제가 되었다. 하지만 V라인 뒤트임은 횡절개 방식이 아니기 때문에 위, 아래가 다시 붙는 그런 결과가 나타나는 수술이 아니며 모양의 왜곡이나 변형에 대한 염려가 없는 뒤트임 수술방법이다. 기존의 뒤트임으로 수술 받은 후 부작용 때문에 고생하고 있다면 V라인 뒤트임으로 재수술이 가능합니다. |
![]() |
|
![]() |
| 뒤트임 부위가 다시 붙어 버리거나 ㄷ자 모양으로 흐트러지거나 왜곡되었다면 흉이 남은 범위에 따라 재수술을 할 것인지 복원술을 한 후 재수술을 할 것인지가 결정된다. 단순한 재유착의 경우라면 복원술 없이 재수술이 바로 가능하지만 눈끝의 모양이 왜곡되고 흉이 남았다면 눈꼬리의 모양을 수술전의 모습으로 되돌려 주는 복원술을 해준 후 재수술을 해주어야 한다. Tip. 뒤트임 복원술이란, 부작용이 나서 왜곡된 눈꼬리의 모양을 수술전의 모습으로 되돌려 주는 수술을 말하며 복원술 수 6개월~1년정도 기다렸다가 재수술을 해줄 수 있다. |
눈꼬리가 올라간편이라 뒤트임을 하려고 합니다.
눈꼬리가 올라간편이라 뒤트임을 하려고 합니다.
| 앞트임 뒷트임까지 (0) | 2011.11.07 |
|---|---|
| 앞트임은 코수술 전에 하면 안되나요? (0) | 2011.11.04 |
| 앞 뒷트임 (0) | 2011.11.03 |
| 못난이 앞트임,,,,, 앞트임재수술 (0) | 2011.11.02 |
| 흉과 막 벌어진 뒤트임, 뒤트임 재수술 (0) | 2011.1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