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 뒷트임
제가 사진을 찍을때면 항상 눈이 몰려서 나와요..
그래서 친구들한테 앞트임한다고 하면 지금눈이 낫다면서 자꾸 하지말라고 하는데요..
그래도!!!전 하고싶으니깡!!혹시나해서 쌍커풀안하고 앞트임 뒷트임만 해도 되나요?????
한국여성의 평균 미간은 3.4~3.6 정도 입니다
이보다 거리가 가깝다면 미간이 좁다고 볼 수 있지만
절대적인 수치는 아니기 때문에 이목구비와의 조화를 보고서
앞트임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눈이 몰려있는 편이라면
앞트임을 해서 눈매가 길어지는 효과보다는
몽고주름만 살짝 걷어주어 눈매가 또렷해보이는 효과를 기대하는 것이 좋습니다
눈매가 길어지기 위해 미간이 좁은데 무리하게 앞트임을 하게 되면
오히려 인상이 기대했던 것 보다 좋지 않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뒤트임은 미간이 좁은 것과는 상관없이
눈꼬리를 늘려주거나 눈꼬리를 내려줄 수 있으며
앞트임과 뒤트임 모두 쌍꺼풀 수술없이 수술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것은 진찰 상담을 통해 어떤 수술이 적합할지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앞 뒷트임
앞 뒷트임
| 앞트임은 코수술 전에 하면 안되나요? (0) | 2011.11.04 |
|---|---|
| 눈꼬리가 올라간편이라 뒤트임을 하려고 합니다. (0) | 2011.11.03 |
| 못난이 앞트임,,,,, 앞트임재수술 (0) | 2011.11.02 |
| 흉과 막 벌어진 뒤트임, 뒤트임 재수술 (0) | 2011.11.02 |
| 뒤트임을 심각하게 고려하고있는데..뒤트임 재수술이요. (0) | 2011.10.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