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트임
저는 고등학교 2학년 학생입니다(女)ㅋㅋㅋ 제목대로 앞트임 수술을 하고 싶은데요
저는 쌍커플이 없어요-- 그런데 앞트임만 하고 쌍커플 같이 안 하면 이상하나요?
안소희랑 비슷한 눈하고 싶은데 제가 눈도 작고 미간도 넓거든요;;
그럼 질문은요
1 쌍커플 안하고 앞트임만 하면 흉터 안남고 수술한 티 안나요?(안소희 눈처럼 되나요?)
2 앞트임 종류는 어떻게 되나요?(그중 좋은것 골라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고2 때해도 별 상관 없나요?
1 쌍커플 안하고 앞트임만 하면 흉터 안남고 수술한 티 안나요?(안소희 눈처럼 되나요?)
- 쌍꺼풀을 하고 안하고가 흉터에 영향을 주지는 않습니다
쌍꺼풀수술을 하지 않고 앞트임만 하는 경우 눈의 세로 높이에는 거의 변화가 없고 가로 길이만 길어집니다
눈의 세로도 낮은 경우라면 쌍꺼풀도 함께 해주는 것이 눈이 원하시는 만큼 커지는데 가까워 질것 같습니다
2 앞트임 종류는 어떻게 되나요?(그중 좋은것 골라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병원마다 앞트임에 여러가지 이름을 붙여 부르는데 물론 조금씩 수술 방법이 다르긴 합니다
흉없는 앞트임을 원하신다고 했으니 V라인 앞트임을 권해드리겠습니다
v라인 앞트임은 앞트임 절개흉을 눈에 보이지 않게 안쪽으로 숨겨지기 때문에 겉으로 흉이 드러나지 않아 수술 후 자연스럽고 결과가 깔끔하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3 고2 때해도 별 상관 없나요?
눈성형은 만 13세 이후라면 할 수 있는데 고 2 정도 된다면 큰 문제 없이 수술이 가능합니다
앞트임
앞트임
| 화끈하게 결심한 앞트임재수술, 미인이 되는 그날까지 (0) | 2011.11.16 |
|---|---|
| 뒤트임 수술에 대해서 (0) | 2011.11.15 |
| 다리 근육 땜에요. 종아리알이라고 하죵 (0) | 2011.11.11 |
| 눈꼬리가 올라간편이라 뒤트임을 하려고 합니다. (0) | 2011.11.10 |
| 뒤트임이 가능할까요? (0) | 2011.11.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