뒷트임을 하려구 하는데요
뒷트임을하려구하는데요
그리구 코가 휘엇는데 ㅠㅠㅠ휜거교정하고 높일려고하거든요..
V라인 뒤트임은 눈꼬리를 가로로 절개하여 벌려주는 일반적인 뒤트임 방법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사람의 눈꼬리가 갖고 있는 자연스러운 V자 모양의 각을 그대로 유지해주어야 수술 후 만들어진 눈꼬리 모양이 지극히 자연스럽기 때문에 절개선도 눈꼬리 모양을 따라 넣습니다.
살을 잘라내지는 않습니다. 브이자 모양의 절개를 넣고 눈꼬리가 단단하게 붙어있는 부분을 충분히 분리해주면 눈꼬리를 쭉 끌어와 원하는 위치에 고정해줄 수 있게됩니다.
원래 사람 눈은 눈을 감아도 서로 붙지 않듯이 원래 눈 위, 아래를 그대로 끌어와 연장하기 때문에 원래 붙지않는 부분이 연장된 것입니다. 따라서, 당연히 붙을 이유가 없습니다.
V-line뒤트임은 뒤트임 수술 후 생길 수 있는 "ㄷ"자 모양의 변형이나 둥글어짐이 없이 원래 눈꼬리 모양인 V각을 그대로 유지해주면서 가로길이 연장 혹은 눈꼬리 내리기가 가능한 것이 최고의 강점이자 장점입니다.
뒤트임이 많이 붙는다는 얘기를 들어보셨을 텐데 붙는 개념이 조금 다릅니다. 가로로 절개하는 대개의 뒤트임 방식은 절개 후 벌려놓은 부위가 원래는 하나의 조직이었기 때문에 시간이 지날 수록 아물어 붙게 됩니다만 V-line뒤트임은 가로로 횡절개 방식이 아니기 때문에 서로 붙을 부위가 없습니다.
우선 코가 휘어있다면 어느부분이 어떻게 휘어있는지를 알아보아야 합니다.
코뼈의 문제인지, 연골의 문제인지, 비중격의 문제인지에 따라 수술방법이 달라지게 됩니다.
코뼈의 문제로인해 교정이 필요할 시에는 전신마취를 통해 코뼈에 임의의 절골을 가한다음 정상적인 위치로 자리를 잡아주고 외부부목(코 깁스)등을 통해 고정해주게 됩니다. 비중격의 문제로 인해 코가 휘었다면 비중격에 대한 수술만으로도 교정이 가능합니다. 이는 콧속으로 진행되며, 전신마취가 필요합니다. 그 외 코뼈, 비중격은 정상이나 코끝쪽의 연골에 문제가 있다면 국소마취로 간단하게 교정이 가능합니다.
회복기간은 일주일정도면 충분합니다.
뒷트임을 하려구 하는데요
뒷트임을 하려구 하는데요
| 앞트임 (0) | 2011.12.12 |
|---|---|
| 앞트임후 흉이 생겼어요 (0) | 2011.12.09 |
| 앞트임을 했는데요 (0) | 2011.12.06 |
| 뒤트임성형에 대해서 (0) | 2011.12.05 |
| 앞트임은 했는데... 뒤트임도 하려고요. 앞트임처럼 많이 아플까요?? (0) | 2011.1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