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트임성형에 대해서
눈이 선천적으로...단추구멍같아서 예전에 쌍커풀 살짝 찝고 앞트임수술했어요...
근데도 원판불멸설(?) 그런말이 있듯이 눈이 많이 커진듯한 느낌을 못받았어요
그래서 마지막 최후의 수단으로 뒤트임 할 생각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수단인 만큼 최대한 많이 째고싶어요ㅋㅋㅋ가로길이가 최고로 길어질 수 있게ㅋㅋ
뒤트임 최대한 많이 째면 몇mm 길어질 수 있을까요??
그리고 제가 눈꼬리 바로 끝에 뼈가 만져지는데 혹시 이 뼈때문에 뒤트임성형에 문제가 생길수도있나요? 성형을 못한다거나 그런 ㅜㅜ
앞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눈이 선천적으로 작았던사람인지라...뼈구조도 작고 좁아서 뒤트임할 때 그런것도 영향이 있는지
눈끝에 있는 뼈를 안와뼈라고 하는데 눈꼬리와 이 안와뼈 사이의 여유가 얼마나 있느냐에 따라 뒤트임의 정도가 결정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눈의 여러가지 비율을 고려해야하지만 눈꼬리와 안와뼈와의 사이의 여유가 많다면 그만큼 뒤트임을 많이 할 수 있습니다
몇미리 길어지는지는 정확한 진찰 상담이 필요한 부분인데 여유가 없는 경우에는 뒤트임을 권하지 않는 편입니다
무리하게 뒤트임을 하게 되면 눈꼬리와 이 뼈사이에 공간이 붕 떠버려 부작용이 생기기 때문입니다
뒤트임성형에 대해서
뒤트임성형에 대해서
| 뒷트임을 하려구 하는데요 (0) | 2011.12.06 |
|---|---|
| 앞트임을 했는데요 (0) | 2011.12.06 |
| 앞트임은 했는데... 뒤트임도 하려고요. 앞트임처럼 많이 아플까요?? (0) | 2011.12.01 |
| 뒷트임 (0) | 2011.11.29 |
| 뒤트임 부작용 사례 증가…신중하고 현명한 선택 필요 (0) | 2011.11.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