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앞트임은 했는데... 뒤트임도 하려고요. 앞트임처럼 많이 아플까요??

본문

앞트임은 했는데... 뒤트임도 하려고요. 앞트임처럼 많이 아플까요??

 

 

눈매가 짧으면 답답해 보이는 느낌이 있는데

이런 눈매에 효과적인 수술이 앞트임과 뒤트임입니다 ^^

 

앞트임은 눈 앞쪽을 막고 있는 몽고주름을 없애주어 눈매를 길게 해줌과 동시에 막혀있던 부부이 드러남으로써 눈매가 훨씬 시원해 보이는 느낌이 들게 해줍니다

 

뒤트임은 눈꼬리 부분을 늘려주어 눈의 가로 길이를 늘려주고 눈꼬리가 올라가 있는 경우에는 이를 내려주어 눈매를 시원하면서도 부드럽게 만들어 주는 수술입니다

 

앞트임과 뒤트임 모두 통증이 심한 수술은 아닙니다

수술시에는 마취를 하며 수술후에도 개인차이가 있겠지만 큰 통증은 없는 수술입니다 ^^

 

제 답변이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네요

그럼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앞트임은 했는데... 뒤트임도 하려고요. 앞트임처럼 많이 아플까요??

앞트임은 했는데... 뒤트임도 하려고요. 앞트임처럼 많이 아플까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