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앞트임을 했는데요

본문

앞트임을 했는데요

 

1년전에 앞트임을 했는데 앞부분이 둥글어요ㅠ

전 뾰족하게 하고 싶은데 재수술로 가능할까요?

 

네, 정확한 것을 상담을 받아보셔야 할것 같지만요.

V라인 뒤트임을 하신다면 가능할 것 같습니다.

 

눈의 앞구석 모양이 갖고 있는 자연스러운 라인을 살려주는 방법으로 앞트임을 하는 부위의 모양이 C자모양의 둔한 라인에서 수술 후 부드러운 V-line 으로 살아나게 하는 시술입니다.
지오의 V-line앞트임은 앞구석 모양이 갖고 있는 자연스러운 V자 모양의 각 라인을 그대로 살려주기 때문에 자리 잡고 난 이후에 보면 마치 수술받지않는 눈 처럼 자연스럽고 티가 나지 않는 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흉은 개인차이가 분명히 있는 부분이지만 눈에 잘 보이지 않는 선으로 감추기 때문에 그리 염려치않으셔도 됩니다.

앞트임을 했는데요

앞트임을 했는데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