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트임후 흉이 생겼어요
앞트임과 뒷트임을 했습니다.
그런데 수술후 한참이 지나도 아무것도 없었는데.... 지금 보니 흉이 생겼습니다.
앞트임한 부분에요....
눈곱처럼 조그만하게 볼록하게 튀어나온 것이 있습니다.
없앨수 있나요?
걍 붉은 흉이었음 화장으로 가리겠지만 이건 볼록하게 튀어나와서..
속상해요 ㅠ_ㅠ
말씀하신 것으로 보아서는 비립종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땀샘 구멍이 막히면서 속에 알맹이처럼 피지성분이 뭉처져 눈꼽처럼 올라오는 것인데 간단하게 없앨 수 있으므로 시간나실 때 병원에 들러주시면 바로 해결해드리겠습니다.
앞트임후 흉이 생겼어요
앞트임후 흉이 생겼어요
| 짧은 치마를 입고 싶은데 종아리알이 굵어요... (0) | 2011.12.13 |
|---|---|
| 앞트임 (0) | 2011.12.12 |
| 뒷트임을 하려구 하는데요 (0) | 2011.12.06 |
| 앞트임을 했는데요 (0) | 2011.12.06 |
| 뒤트임성형에 대해서 (0) | 2011.12.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