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아리알 수술한거요.....
종아리 알 수술 하셨다고 댓글을 다 셨는데 부작용은 없던가요? 정말 솔직히 말씀해주세요
종아리수술 해보셨으니까 저의 마음을 어느정도 아실거라고 믿어요
그리고 비용은 얼마 주고 하셨는지도 말씀해 주세요 그럼...............
네.. 부작용은 없었습니다.
지금 현재 휴가도 즐기고 있고요.,.
물론 짧은 핫 팬츠입고요..
너무 너무 좋아요...
비용은 180만원으로 했습니다.(사실 현금으로 해서 조금 더 DC해주셨어요. ㅎㅎ)
지금 여름 시즌동안 싸게 하신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지금이다 해서.. 얼렁 했죠... 너무 너무 좋아요....^^
님도 화이팅!!!
종아리알 수술한거요.....
종아리알 수술한거요.....
| 종아리알 때문에 속상해요 ..ㅜㅜ (0) | 2011.08.09 |
|---|---|
| 쌍꺼풀 없이 눈이 커지는 방법? 비절개 눈매교정술! (0) | 2011.08.08 |
| 뒤트임할때 (0) | 2011.08.05 |
| 앞트임 뒤트임 트임 어떤 모양이 괜찮을까요? (0) | 2011.08.04 |
| 종아리 퇴축술 위험하지 않나요? (0) | 2011.08.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