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아리알 때문에 속상해요 ..ㅜㅜ
종아리수술을 잘못하면 부작용이 많던데요~
혹시 다른방법으로 뺄수 있는게 있다면
다른 방법은 실제적으로는 없어요.ㅠㅠ
종아리의 해부학적 구조는 매우 복잡합니다. 그러나, 정확한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이 있다면 충분하게 예방될 수 있는 문제들 입니다. 최근들어 종아리 수술이 유행하면서 기계에만 의존한 시술로 인해 많은 문제가 된 것이 사실입니다. 종아리 뒤쪽에 존재하고 있는 운동신경 및 감각신경, 혈관, 근육 등의 해부학적인 위치 및 각각의 기능을 정확하게 알고 있어야 하며, 시술 시 나타나는 반응에 대한 충분한 경험이 있어야 부작용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종아리알 때문에 속상해요 ..ㅜㅜ
종아리알 때문에 속상해요 ..ㅜㅜ
| 앞트임과 뒤트임중 어떤걸~~?? (0) | 2011.08.19 |
|---|---|
| 앞트임 해도될까? (0) | 2011.08.09 |
| 쌍꺼풀 없이 눈이 커지는 방법? 비절개 눈매교정술! (0) | 2011.08.08 |
| 종아리알 수술한거요..... (0) | 2011.08.08 |
| 뒤트임할때 (0) | 2011.08.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