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트임과 뒤트임중 어떤걸~~??
눈이 많이 작은편이구요
속쌍꺼풀은 옅게 있어요
그래서 앞트임이나 뒤트임 중 하나만 할 생각인데 어떤게 눈이 더 커지는데 효과가 있을까요?
앞트임하고 뒤트임 둘 다 해야하나요??
앞트임과 뒤트임 중 어느것을 해야할지 고민하고 계시네요
성형수술은 개인마다 적용범위가 다르고 수술 후 기대할 수 있는 효과가 다르기 때문에 직접 진찰 상담을 받아보지 않고는 섣부르게 선택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닙니다
앞트임은
1. 몽고주름이 있는 눈
2. 미간이 넓은 눈
3. 몽고주름때문에 가성내사시처럼 보이는 눈
등에 필요한 수술이며
뒤트임은
1. 눈의 가로 길이가 짧아 답답한 눈
2. 눈꼬리가 올라가 있어 매서워 보이는 눈
3. 미간이 좁아 앞트임이 불가능한 눈
등에 효과가 좋은 수술입니다
물론 앞트임과 뒤트임 모두 하면 눈이 커질 수 있는 범위가 그만큼 커지겠지만 어느한가지만으로도 눈이 커질 수있는 충분한 효과를 보기도 합니다
앞트임과 뒤트임중 어떤걸~~??
앞트임과 뒤트임중 어떤걸~~??
| 뒷트임 하고 싶어욧~ 뒷트임 잘하는곳이용~ (0) | 2011.08.22 |
|---|---|
| 종아리성형에 대해서요 (0) | 2011.08.19 |
| 앞트임 해도될까? (0) | 2011.08.09 |
| 종아리알 때문에 속상해요 ..ㅜㅜ (0) | 2011.08.09 |
| 쌍꺼풀 없이 눈이 커지는 방법? 비절개 눈매교정술! (0) | 2011.08.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