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앞트임과 뒤트임중 어떤걸~~??

본문

앞트임과 뒤트임중 어떤걸~~??

 

눈이 많이 작은편이구요

속쌍꺼풀은 옅게 있어요

그래서 앞트임이나 뒤트임 중 하나만 할 생각인데 어떤게 눈이 더 커지는데 효과가 있을까요?

앞트임하고 뒤트임 둘 다 해야하나요??

 

앞트임과 뒤트임 중 어느것을 해야할지 고민하고 계시네요

성형수술은 개인마다 적용범위가 다르고 수술 후 기대할 수 있는 효과가 다르기 때문에 직접 진찰 상담을 받아보지 않고는 섣부르게 선택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닙니다

 

앞트임은

 

1. 몽고주름이 있는 눈

2. 미간이 넓은 눈

3. 몽고주름때문에 가성내사시처럼 보이는 눈

 

등에 필요한 수술이며

 

뒤트임은

 

1. 눈의 가로 길이가 짧아 답답한 눈

2. 눈꼬리가 올라가 있어 매서워 보이는 눈

3. 미간이 좁아 앞트임이 불가능한 눈

 

등에 효과가 좋은 수술입니다

 

물론 앞트임과 뒤트임 모두 하면 눈이 커질 수 있는 범위가 그만큼 커지겠지만 어느한가지만으로도 눈이 커질 수있는 충분한 효과를 보기도 합니다

 

앞트임과 뒤트임중 어떤걸~~??

앞트임과 뒤트임중 어떤걸~~??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