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트임할때
뒤트임할때 꼭 쌍꺼풀 수술도 같이 해야 하나요?
뒤트임은 올라간 눈꼬리를 내려주어 인상을 더 부드럽게 해주는게 목표입니다.
쌍꺼풀을 권하는 이유는 눈두덩이 지방제거와 처져내려오는 피부를 잘라내주기 위함입니다.
눈꼬리 쪽에 불룩하게 보인느 지방과 피부를 제거하지않으면 웃을때 눈꼬리가 깊어지는 현상을 줄일 수가 없습니다.
이걸 가능하게 하는 것이 뒤트임은 아니고 쌍꺼풀 절개법이 될 겁니다.
뒤트임할때
뒤트임할때
| 쌍꺼풀 없이 눈이 커지는 방법? 비절개 눈매교정술! (0) | 2011.08.08 |
|---|---|
| 종아리알 수술한거요..... (0) | 2011.08.08 |
| 앞트임 뒤트임 트임 어떤 모양이 괜찮을까요? (0) | 2011.08.04 |
| 종아리 퇴축술 위험하지 않나요? (0) | 2011.08.03 |
| 재수술을 피하는 방법? V라인 앞트임과 뒤트임 (0) | 2011.08.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