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트임 뒤트임 트임 어떤 모양이 괜찮을까요?
제가 눈이 너무 답답해서 트임을 생각중입니다~
쌍꺼풀은 만들기 싫어서 트임을 하려고 하는데 트임만으로도 눈 뜨는게 좀 편해지진 않을까요?
트임에도 그냥 한가지 방법이 있는게 아닌것 같던데 트임할때 뭘 주의해서 하면 될까요? 마지막으로 트임 잘하는곳을 찾을려면 무엇을 보고 판단해야하져?
쌍꺼풀 없이도 앞트임, 뒤트임이 가능합니다
보통 쌍꺼풀 수술을 할때 앞트임 수술을 많이 하는데 몽고주름이 있으면 쌍꺼풀 라인이 잘 잡히지 않고 눈매가 답답해 보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뒤트임은 눈의 가로 길이가 짧아서 답답한 눈매 눈꼬리가 올라가서 매서워 보이는 눈매에 효과가 좋습니다
앞트임과 뒤트임 모두 하면 눈이 그만큼 커지겠지만 미간이 넓고 몽고주름이 심한 경우에는 앞트임이 눈꼬리 쪽이 짧고, 올라가 있는 눈은 뒤트임이 효과가 좋습니다
무조건 많이 한다고 해서 눈이 커지는것이 아니라 본인에게 적합한 수술이 있으니 전문의와 상의후 수술 여부를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앞트임 뒤트임 트임 어떤 모양이 괜찮을까요?
앞트임 뒤트임 트임 어떤 모양이 괜찮을까요?
| 종아리알 수술한거요..... (0) | 2011.08.08 |
|---|---|
| 뒤트임할때 (0) | 2011.08.05 |
| 종아리 퇴축술 위험하지 않나요? (0) | 2011.08.03 |
| 재수술을 피하는 방법? V라인 앞트임과 뒤트임 (0) | 2011.08.03 |
| 쌍꺼풀이 짧은편이면 뒤트임하려면 쌍꺼풀라인을 길게 만들어 주어야 하나요? (0) | 2011.07.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