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술을 피하는 방법? V라인 앞트임과 뒤트임
성형은 한 번에 예쁘게 성공하는 것이 최고의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요즘에는 성형수술이 흔해진 만큼 재수술을 하는 사람들의 수도 늘어나고 세 번, 네 번 재수술을 하는 경우도 흔하게 볼 수 있다.
재수술을 하게 되는 이유는 부작용이 나서이기도 하지만 특별한 부작용이 없어도 단순히 모양이 마음에 안 든다는 이유 또는 더 드라마틱한 변화를 위해서 재수술을 하게 되는 경우도 종종 볼 수 있다.
부작용이 생기면 당연히 재수술을 해야 하지만 어떠한 이유에서든 재수술은 좋지 않은 것이기 때문에 딱 한 번의 수술로 원하는 결과도 얻고 부작용도 없다면 성공했다고 할 수 있다.
부작용을 호소하며 재수술을 원하는 사람들 중에서 쌍꺼풀도 재수술에 대한 문의도 많지만 앞트임과 뒤트임 재수술에 대한 문의가 요즘 부쩍 많아 졌다.
앞트임과 뒤트임의 효과를 못 봐서 재수술을 원하시는 분, 흉이 생겨서 재수술을 원하시는 분, 기타 등등 다른 부작용 때문에 재수술을 원하시는 분 등 그 케이스도 다양하다. 광고에 현혹되어 또는 저렴한 비용으로 수술한다는 이벤트에 혹하여 수술 받으셨던 분들이 대부분을 차지한다.
눈은 우리 얼굴에서 중요한 비중을 차지하기 때문에 이곳에 부작용이 생기면 신체적인 고통 뿐 아니라 정신적인 고통까지 스트레스를 받고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기까지 한다.
앞트임 부작용은 눈 앞머리의 모양이 둥글어지거나 손톱 자국 같은 흉이 생겨 보기 싫어지는 등의 현상이 많으며 뒤트임은 눈꼬리가 둥글어지거나 둔탁해지는 모양의 왜곡 또는 결막 등이 노출되는 등의 부작용이 많다.
재수술이라는 것이 워낙에 변수가 많은 수술이라 어떤 방법으로 수술을 한다고 정의하기에 애매한 부분이 있다. 그렇기 때문에 직접 상담을 통해 기존에 어떤 방법으로 수술을 받았으며, 현재의 문제점이 무엇인지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앞트임 재수술의 경우 수술 후 6개월~1년 정도의 시간이 지난 시점이 적절한 시기이며 흉이 남은 범위나 방향, 길이 등을 파악하여 앞트임을 더 해도 될 여지가 남아있다면 앞트임을 더 해주어 흉을 줄이면서 모양을 자연스럽게 만들 줄 수가 있다.
그리고 앞트임이 과도하게 많이 된 경우에는 피부 재배치 등을 통해 이를 해결해 주어야 한다.
V라인 앞트임은 수술 후 눈앞머리의 모양이 자연스러운 V라인이 되도록 해주기 때문에 재수술에도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그리고 뒤트임 재수술의 경우도 마찬가지로 6개월~1년 정도의 시간이 지난 다음 수술이 가능하다. 뒤트임 재수술 전에는 원래의 눈 모양으로 되돌려 주는 복원술이 필요한지 여부를 파악해야 하는데 눈꼬리의 모양을 수술하기 전으로 되돌려 주는 복원술이 필요할 경우도 있는데 이런 경우 재수술 전에 복원술로 먼저 흐트러진 눈꼬리의 모양을 원래대로 되돌려 주어야 한다.
복원술을 받고 난 뒤에는 눈이 수술받기 전보다 미세하게 좁아지기도 하지만 눈꼬리의 모양이 정상으로 되돌아오게 된다.
이렇게 제 모습을 어느 정도 되찾은 후에는 다시 6개월~1년 정도의 시간을 기다린 뒤 V라인 뒤트임으로 흉이나 모양이 왜곡되는 일 없이 눈꼬리 연장이나 눈꼬리를 내려 줄 수 있다.
부작용이 생기면 몸 고생, 마음고생까지 하게 되고 재수술로 비용도 많이 드는 어디하나 좋은 것이 없다. 처음부터 수술방법이나 병원선택을 잘하여 부작용도 피해가고 확실한 효과도 보는 것이 최고의 방법이기 때문에 신중한 결정이 필요하다고 할 수 있겠다.
재수술을 피하는 방법? V라인 앞트임과 뒤트임
재수술을 피하는 방법? V라인 앞트임과 뒤트임
| 앞트임 뒤트임 트임 어떤 모양이 괜찮을까요? (0) | 2011.08.04 |
|---|---|
| 종아리 퇴축술 위험하지 않나요? (0) | 2011.08.03 |
| 쌍꺼풀이 짧은편이면 뒤트임하려면 쌍꺼풀라인을 길게 만들어 주어야 하나요? (0) | 2011.07.28 |
| v라인 앞트임이라면 나이에 상관없어 효과를 볼 수 있나요? (0) | 2011.07.28 |
| 여자운동선수 종아리 근육어케 해야되나여 . 종아리땜에 ㅠㅜ흑 (0) | 2011.07.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