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운동선수 종아리 근육어케 해야되나여 . 종아리땜에 ㅠㅜ흑
여잔데요
어릴 때부터 운동이라는 운동은 정말 다 한거 같습니다.
부모님이 세상이 험하다고요. (수영,합기도,태권도)
그런데 지금 남은 건 종아리에 박힌 알밖에 없네요.
이게 다 근육이라 종아리 알뺄려고 운동하면 근육만 더 발달될거 같아요...;;;
키도작은데 다리도굵어서..ㄷㄷ
저 종아리수술가능할까요?
지오에서 시술하는 종아리 신경차단술은 근육형 종아리에 매우 효과적임에 틀림없지만 종아리 기능의 보존을 위해 모든 근육을 다 줄리지는 못하며 알통 근육을 형성하는 장딴지 근육에 국한된 시술이기 때문에 다른 여타의 근육이 모두 발달한 경우라면 일정부분 효과나 만족도가 떨어질 수 있어서 내원하셔서 직접 진찰 상담을 받아보신다면 시술로 예상되는 결과나 효과에 대해 미리 짐작해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여자운동선수 종아리 근육어케 해야되나여 . 종아리땜에 ㅠㅜ흑
여자운동선수 종아리 근육어케 해야되나여 . 종아리땜에 ㅠㅜ흑
| 쌍꺼풀이 짧은편이면 뒤트임하려면 쌍꺼풀라인을 길게 만들어 주어야 하나요? (0) | 2011.07.28 |
|---|---|
| v라인 앞트임이라면 나이에 상관없어 효과를 볼 수 있나요? (0) | 2011.07.28 |
| 앞트임 (0) | 2011.07.25 |
| 뒤트임하면 다시 붙을까요? (0) | 2011.07.21 |
| 앞트임 뒤트임도 관심있긴한데 (0) | 2011.07.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