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앞트임 뒤트임도 관심있긴한데

본문

앞트임 뒤트임도 관심있긴한데

 

눈이 큰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그렇게 작은 것도 아니에요

지방잡히는것도 별루 없구요.ㅠㅠ

앞트임 뒤트임도 관심있긴한데, 수술하고 오래못가 다시 붙는다는 얘기 많이 들어서요..

그냥 찝는 수술만으로도 시원해보이는 눈이 될 수 있으려나요ㅋ

 

눈의 가로 길이는 앞트임이나 뒤트임을 통해 개선될 수 있습니다.
쌍꺼풀 수술을 통해서는 세로크기의 개선이 있게 됩니다.
물론 안검하수증상이 있는 경우에는 절개법을 통해 눈매교정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자연스러운 눈매는 절개법을 통해서도 충분하게 연출될 수 있으므로 어떤 수술방법이 적합할지는 직접 뵙고 말씀드리는 편이 좋을 것 같네요~~

앞트임 뒤트임도 관심있긴한데

앞트임 뒤트임도 관심있긴한데

'•……성형정보(의료광고)……• > •‥ 눈+종아리 궁금사항'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앞트임  (0) 2011.07.25
뒤트임하면 다시 붙을까요?  (0) 2011.07.21
종아리축소술  (0) 2011.07.20
앞트임재건요 ㅜ ㅜ  (0) 2011.07.18
종아리 축소술  (0) 2011.07.15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