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트임 뒤트임도 관심있긴한데
눈이 큰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그렇게 작은 것도 아니에요
지방잡히는것도 별루 없구요.ㅠㅠ
앞트임 뒤트임도 관심있긴한데, 수술하고 오래못가 다시 붙는다는 얘기 많이 들어서요..
그냥 찝는 수술만으로도 시원해보이는 눈이 될 수 있으려나요ㅋ
눈의 가로 길이는 앞트임이나 뒤트임을 통해 개선될 수 있습니다.
쌍꺼풀 수술을 통해서는 세로크기의 개선이 있게 됩니다.
물론 안검하수증상이 있는 경우에는 절개법을 통해 눈매교정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자연스러운 눈매는 절개법을 통해서도 충분하게 연출될 수 있으므로 어떤 수술방법이 적합할지는 직접 뵙고 말씀드리는 편이 좋을 것 같네요~~
앞트임 뒤트임도 관심있긴한데
앞트임 뒤트임도 관심있긴한데
| 앞트임 (0) | 2011.07.25 |
|---|---|
| 뒤트임하면 다시 붙을까요? (0) | 2011.07.21 |
| 종아리축소술 (0) | 2011.07.20 |
| 앞트임재건요 ㅜ ㅜ (0) | 2011.07.18 |
| 종아리 축소술 (0) | 2011.07.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