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앞트임재건요 ㅜ ㅜ

본문

앞트임재건요 ㅜ ㅜ

 

다음달에 앞트임재건 수술할예정인데 ,,

서울에서 할예정입니다.

집이 지방이라 하루날잡고 상담하고 수술할예정인데요

 

수술하신지는 얼마나 되셨는지요?

아직 수술 받으신지 3개월 이시라면 2~3개월 내에 더 좋아지므로 좀 더 경과를 두고 지켜보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앞트임 후 재건수술은 다시 몽고주름을 다시 인위적으로 만들어 주어 덮어주어야 하므로 눈 앞구석 아래쪽으로 약간의 흉이 남을 수도 있으므로 먼저 진찰 상담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앞트임재건요 ㅜ ㅜ

앞트임재건요 ㅜ ㅜ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