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트임 수술하면요
뒤트임 수술하면요
일주일만에 붓기가 빠지는건 무리겟죠..?
붓기빨리빠지게할수있는방법은있을까요?
V라인 뒤트임 회복은 일반적인 뒤트임에 비해 다소 늦은 편입니다. 최소 3~4일 정도 여유가 있어야 하며 1주일 정도 휴식하실 수 있으면 아주 좋습니다. 실밥은 1주일 뒤에 뽑습니다.
수술 후에는 눈이 충혈되거나 흰자위 결막 부종이라고 하는 흰자위에 물집 잡힌 것 처럼 부풀어오르는 증상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시력에 영향을 주지는 않고 1~2주 내에 없어지는 경우가 대부분이라서 크게 염려스러운 증상은 아니지만 수술 후 2~3일 간 특히 심할 수 있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눈꼬리를 내리면 내리지않는 경우에 비하면 회복이 더딘 것 같습니다. 눈이 약간 돌출형에 피부가 얇고 지방이 적은 분들은 붓기가 상대적으로 빨리 빠집니다.
붓기를 빨리 빠지게하려면 상체를 높여서 휴식을 하거나 잠을 자는 것과 함께 얼음찜질은 처음 3일간 열심히 해주는 것입니다.
뒤트임 수술하면요
뒤트임 수술하면요
| 앞트임재건요 ㅜ ㅜ (0) | 2011.07.18 |
|---|---|
| 종아리 축소술 (0) | 2011.07.15 |
| 종아리 지방흡입 (0) | 2011.07.14 |
| 눈꼬리가 너무 올라가 있어요.. 뒷트임해야하나요? (0) | 2011.07.14 |
| 종아리 퇴축술이요 (0) | 2011.07.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