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눈꼬리가 너무 올라가 있어요.. 뒷트임해야하나요?

본문

눈꼬리가 너무 올라가 있어요.. 뒷트임해야하나요?

 

눈꼬리가 너무 올라가 있어서 인상이 너무 무섭다는 말을 자주 듣는데 이번 방학때 수술하려고 하는데 알아보니 뒷트임이 눈꼬리를 내려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잘 몰라서.. ㅠ 혹시 눈꼬리 내리는 뒷트임이 뭔지??

 

눈꼬리를 내려줄 수 있는 뒤트임은 V라인 뒤트임입니다

 

기존의 횡절개 방식의 뒤트임은 눈꼬리를 늘려줄 수는 있어도 눈꼬리를 내려주지 못하는 뒤트임이었지만 V라인 뒤트임의 수술방법은 눈꼬리를 늘려줄 수도 있으며 내려줄 수도 있는 수술방법입니다

 

V라인 뒤트임의 수술방법은 먼저 눈꼬리라인을 따라 V자 절개를 넣고 난 뒤 눈꼬리가 단단하게 붙어 있는 부분을 충분히 분리해 준 후 눈꼬리를 원하는 위치로 끌어와

고정하는 방식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눈꼬리의 연장이나 높낮이를 원하는만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한 눈꼬리자체가 그대로 연장된 것이기 때문에 눈꼬리의 V각을 그대로 살려주며 재유착 또한 없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눈꼬리가 너무 올라가 있어요.. 뒷트임해야하나요?

눈꼬리가 너무 올라가 있어요.. 뒷트임해야하나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