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뒷트임으로 가능한가요?

본문

뒷트임으로 가능한가요?

 

가로로 길고 깊은 눈매를 원하는데 뒷트임으로 가능한가요?

 

뒤트임 수술은 앞쪽 흰자위 여백과 뒤쪽 흰자위 여백 비율이 1:1로 비슷한게 이상적이기 때문에 수술로 이런 1:1 비율을 맞추어주는 방향으로 계획을 잡아야합니다.
만약, 앞쪽 흰자위 여백이 좁고 뒤쪽 흰자위 여백이 약간 넓어보이거나 앞,뒤 흰자위 비율이 비슷하고 눈 사이 간격이 가까운 경우에 뒤트임을 한다면 뒤쪽 흰자위 여백이 넓어지게 돼 검은자위가 콧대 쪽으로 쏠려보이는 느낌이 생기게 됩니다.

 

뒤트임이 수술 후 좋은 느낌의 눈매로 바꾸어 줄 수 있으려면 눈의 가로폭이 좁으면서 특히 뒤쪽 흰자위 여백이 앞쪽에 비해 많이 좁거나 눈꼬리가 올라가 있어야 합니다.반대로 뒤쪽 흰자위 여백의 비율이 앞쪽에 비해 넓다면 뒤트임을 할 경우 눈이 쏠려보이는 등, 눈 모양이 이상해질 수 있습니다.

 

다만 뒤쪽이 넓어도 눈꼬리가 올라가 매서운 눈매의 경우에는 가로길이 연장 보다 눈꼬리 내리기에 촛점을 두고 시술하면 눈매가 내려가고 부드러운 느낌을 얻을 수 있습니다.

V-line뒤트임은 뒤트임 수술 후 생길 수 있는 "ㄷ"자 모양의 변형이나 둥글어짐이 없이 원래 눈꼬리 모양인 V각을 그대로 유지해주면서 가로길이 연장 혹은 눈꼬리 내리기가 가능한 것이 최고의 강점이자 장점입니다.
뒤트임을 하는게 좋을지 한다면 어떤 효과가 기대되는지 등 자세한 내용은 직접 진찰 상담을 받아보시는게 좋겠습니다.

뒷트임으로 가능한가요?

뒷트임으로 가능한가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