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트임과 뒤트임 중 어느걸해야할까요?
제가 눈이 너무 작고 답답해 보여서 쌍꺼풀하고 앞트임이나 뒤트임하려고 하거든요
쌍꺼풀은 꼭 해야하고 앞트임이나 뒤트임은 둘중 하나만 해야해서요..
제가 학생이라 비용이 ㅠㅠ
어떤것이 더 눈이 더 커지고 좋은가요?
앞트임과 뒤트임 모두 눈의 가로 길이를 늘려주는 수술입니다
둘다 눈을 크게 해주는 수술이기 때문에 어떤 것이 눈이 더 커진다고 단정지어 말하기에는 애매한 부분이 있습니다
앞트임과 뒤트임 중 어느것에서 효과를 더 볼 수 있을지는 개인마다 다른데 먼저 앞트임의 효과를 많이 볼 수 있는 눈은 미간이 넓고, 앞쪽 붉은살이 많이 보이지 않으며
몽고주름이 있는 눈이어야 합니다
물론 위 조건을 갖추고 있지 않더라도 앞트임이 가능하지만 위의 조건에 적합한 눈이라면 앞트임 후 수술전과 수술후 모습이 확연히 달라져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뒤트임은 눈꼬리와 안와뼈 사이의 거리에 여유가 있고 눈꼬리가 올라가 있는 눈이라면 뒤트임의 효과를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만약 눈꼬리와 안와뼈 사이의 여유가 없다면 뒤트임을 할 수 있는 부분이 적어 그만큼 효과를 보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앞트임과 뒤트임 중 어느걸해야할까요?
앞트임과 뒤트임 중 어느걸해야할까요?
| 앞트임 +뒤트임+ 매몰법으로 (0) | 2011.07.07 |
|---|---|
| 뒤트임 성형,, 눈꼬리 내리기 (0) | 2011.07.05 |
| 시원한 눈매를 만들어 주는 V라인 앞트임 (0) | 2011.07.01 |
| 비절개종아리축소술에 관심이 많은사람입니다 (0) | 2011.06.30 |
| 짧은코성형 (0) | 2011.06.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