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트임 +뒤트임+ 매몰법으로
이번 여름휴가에 쌍수하려고 합니다-
앞트임 +뒤트임+ 매몰법으로... 세개 한꺼번에 해도 괜찮은걸까요?
여름이라 염증은 없을런지....
매몰이니까 붓기는 빨리 빠지겠죠?
멍은..얼마나 갈까요..? 뒷트임은 금방 붙어버리나요?
실밥 다시 빼야 하는건..얼마만에 뺴야하나요?
붓기가 빠지는 속도는 수술 방법 차이도 상당한 부분을 차지하고 개인적인 차이도 큰 부분입니다.
얼마나 있다가 빠질지는 그 기간이 지나보기 전에는 알기 어렵겠지만 대체로 1주일 정도면 심한 붓기는 많이 가라앉습니다.
붓기를 줄이는 가장 좋은 치료제는 시간입니다. 몇개월이 지나면 거의 모든 붓기는 다 빠지기 마련입니다.
붓기를 따로 빼는 관리를 특별히 하는 것은 없습니다. 레이저나 고주파로 혈액순환을 도와주면 붓기가 좀 더 빨리 빠진다고 하는 얘기도 있지만 실제로 해보면 별차이가 없는 것 같습니다.
결국 모든 붓기는 시간이 해결해줍니다.
앞트임, 뒤트임 매몰법 한꺼번에 해도 상관없습니다.
염증 그런것도 계절과 상관 없습니다.
예전에는 5일 째 실밥을 뽑았습니다. 별 문제는 없지만 드물게 가끔식 실밥 뽑은 후 다시 벌어진 경우가 있어서 요즘은 다 7일 뒤에 뽑습니다.
5일 째 뽑아도 별문제 없었던 경우가 훨씬 많았었기 때문에 출국 일정 등 시간이 충분하지 않은 분들은 5일 뒤에 실밥을 뽑기도 합니다.
실밥을 일찍 뽑는 것이 결과에 안좋은 영향을 주는게 아니라 봉합된 부위가 다시 벌어지는 수가 드물게 있기 때문에 이런 경우에는 다시 꼬매주어야하고 치료기간도 길어집니다.
앞트임 +뒤트임+ 매몰법으로
앞트임 +뒤트임+ 매몰법으로
| 뒤트임 잘하는곳 어디인가요? 뒤트임하고 싶어요 (0) | 2011.07.12 |
|---|---|
| 뒷트임으로 가능한가요? (0) | 2011.07.11 |
| 뒤트임 성형,, 눈꼬리 내리기 (0) | 2011.07.05 |
| 앞트임과 뒤트임중 어느걸해야할까요? (0) | 2011.07.05 |
| 시원한 눈매를 만들어 주는 V라인 앞트임 (0) | 2011.07.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