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절개종아리축소술에 관심이 많은사람입니다
비절개종아리축소술에 관심이 많은사람입니다
종아리보톡스를 여러번 맞았는데 오랫동안 효과를 못봐서 이번에는 종아리수술을 하려고 합니다
보톡스 여러번 맞았었도 기간에 상관없이 수술이 가능한건지 궁금한데 보톡스를 맞고 얼마후에 수술이 가능한건지 아니면 바로 가능한건지
보톡스를 맞고 있다면 종아리 근육으로 가는 운동신경의 반응이 약하기 때문에 수술 시에 타겟이 되는 신경을 잘 찾지 못하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보톡스를 현재도 맞고 있다면 6개월 이상 지나서 수술 하는 것이 바람직할 것으로 봅니다.
비절개종아리축소술에 관심이 많은사람입니다
비절개종아리축소술에 관심이 많은사람입니다
| 앞트임과 뒤트임중 어느걸해야할까요? (0) | 2011.07.05 |
|---|---|
| 시원한 눈매를 만들어 주는 V라인 앞트임 (0) | 2011.07.01 |
| 짧은코성형 (0) | 2011.06.30 |
| 앞트임하면 미간이 얼마나 좁아져요? (0) | 2011.06.30 |
| 앞트임때문에 고민중인데 (0) | 2011.06.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