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앞트임때문에 고민중인데

본문

앞트임때문에 고민중인데

 

눈사이 간격이 얼마쯤되어야 자연스러운가요?

전 눈사이 간격이넓지않아서 앞트임이 될지걱정이예요.

앞트임하면 눈사이 간격 무조건 좁아지나요??

 

앞트임은 미간이 넓은 경우에 이를 좁혀주어 눈매를 또렷하게 만들어 주는 수술입니다

보통은 미간이 넓은 경우 효과를 볼 수 있는 수술이지만 미간이 넓지 않은 경우에도 앞트임이 가능합니다

 

V라인 앞트임의 경우 미간이 넓지 않은 경우에도 몽고주름만 없애주는 방향으로 수술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미간이 넓지 않아도 앞트임으 하는 이유가 몽고주름을 없애주는 것만으로도 눈매가 훨씬 또렷해 보이고 시원해 보이기 때문입니다

실제의 미간넓이는 변동이 없지만 눈매는 이전보다 길어보이고 또렷해 보이게 됩니다

 

하지만 무조건 앞트임을 하기 보다 앞트임을 하면 눈매가 개선이 되고 얼굴과의 조화가 잘 맞는지 진찰 상담을 받아본 후 앞트임 여부를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앞트임때문에 고민중인데

앞트임때문에 고민중인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