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앞트임하고 같이한거랑 앞트임 안하고 쌍꺼풀만 한거랑 차이 많이 나요???

본문

앞트임하고 같이한거랑 앞트임 안하고 쌍꺼풀만 한거랑 차이 많이 나요???

 

이번에 쌍꺼풀을 할려고 하는데요 애들이 쌍꺼풀할 때 앞트임까지 같이 하면 이쁘게 된다고 해서요....ㅎㅎ

이왕 맘 먹고 하는 수술인데 더 크고 이쁘게 되면 좋잖아요. 제가 쌍꺼풀이 전혀 없는 전형적인 동양 눈이에요. 아 좌우로 길지도 않으니깐 꼭 그렇다고 볼수도 없네요...ㅜㅜ 그냥 쌍꺼풀 없이 작은 눈이에요. 모 어차피 한달안에 이 눈하고 바이바이 할 생각이니깐요. 그거 상관없구요 젤 중요한건 앞트임을 해서 효과를 더 많이 볼 수 있느냐 없느냐에요!!!!! 효과만 확실하면 쌍꺼풀에 앞트임까지 같이 하고 싶은 맘이 굴뚝같습니다. 솔직히 지금 안하면 언제 하겠어요? ㅎㅎ 할때 하는거죠..!!

 

쌍꺼풀만 하는게 나은지 앞트임하고 같이 하는게 나은지

 

앞트임과 쌍꺼풀은 함꼐 했을 때 시너지 효과가 있는 수술입니다

 

어느 한가지만 해도 되고 둘다 함께 해도 되는데 몽고주름이 있는 눈이라면 앞트임을 함께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 이유는 몽고주름이 있으면 몽고주름이 눈꺼풀을 아래로 잡아당기고 있어 쌍꺼풀 라인을 어색하게 잡히게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심한 경우 라인이 풀려 버릴수도 있기 때문에 앞트임을 해주어 쌍꺼풀 라인을 잘 잡아주고 몽고주름으로 인해 답답했던 눈매도 시원하게 바꾸어 주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몽고주름이 없고, 미간도 넓지 않은 눈이라면 굳이 앞트임을 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앞트임하고 같이한거랑 앞트임 안하고 쌍꺼풀만 한거랑 차이 많이 나요???

앞트임하고 같이한거랑 앞트임 안하고 쌍꺼풀만 한거랑 차이 많이 나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