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종아리 지방흡입

본문

종아리 지방흡입

 

이번 여름에 지방흡입 계획인데.. 허벅지 + 종아리 여기저기 홈페이지 탐방중이에요,

근데 종아리 지흡은 거의 없더라구요..

어디 글보니 종아리는 근육이랑 같이 있어 까다롭다고 하는데,,,,,

정말 그런건가요.. 이왕 허벅지 하는김에 종아리도 함께 했음 좋은데 말이죠

 

종아리 수술의 경우에는 수술 후 다음날과 일주일째 통원치료를 받게 되나, 허벅지 지방흡입을 하시게 될 경우에는 10일 정도까지 통원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잔여 지방 및 수술 시 투입되는 용액이 일주일까지 지속적으로 조금씩 배출되기 때문입니다.
수술 후 3개월 까지는 압박스타킹을 착용하실것을 권해드리고 있으므로 그 이후에나 자유롭게 치마를 입으실 수 있겠으나, 한달 정도면 어느정도 자리를 잡게 되므로 간간히 치마를 입으시는 것은 무리 없으실 것 입니다.

종아리의 경우는 특별한 관리가 없지만, 허벅지의 경우는 엔더몰로지라는 기계를 이용하여 지방흡입을 한부위를 풀어주고 다듬어드리게 됩니다. 수술 후 경과에 따라 다르겠지만 3회-10회 정도까지 관리를 받으시게 되며 따로 비용을 받지는 않습니다.

 

종아리 지방흡입

종아리 지방흡입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