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아리 퇴축술 위험하지 않나요?
제가 예전에 수영선수였는데요
그때 운동을 해서인지 종아리 근육이 많아요.
사실 그 이후에도 운동을 좋아해서 무리하게 운동한 경험도 있거든요.
종아리 퇴축술 위험하진 않나요?
얼마전에 티비에 나온거 보니깐 꽤 위험하다고 들어서요;;;
그리고 가격대가 얼마씩 하는지
어느 분께서 지오에서 수술을 하셧는데요
수술은 비절개 방식으로 이루어 져서 칼로 절개하는것보다 안전한거 같고 다리 오금 뒤쪽에 바늘 주사 같을걸 이용해서 종아리 근육으로 가는 운동신경의 필요없는 근육들을 찾아서 작은 범위 안에서 저온열자극으로 차단하는 거고 수술끝나고나서 바로 집에도 가고 수술끝나고 따로 회복할 필요도 없고 또 재발도 없으로니까 정말 좋은것 같다고 수술하고 나니까 다리도 달라보이고 그러신데요 ㅎㅎ ㅎㅎ 그래서 후회안하신다고 하셨어요 ㅎㅎ ㅎㅎ
괜찮을것같아요 ^^
종아리 퇴축술 위험하지 않나요?
종아리 퇴축술 위험하지 않나요?
| 뒤트임할때 (0) | 2011.08.05 |
|---|---|
| 앞트임 뒤트임 트임 어떤 모양이 괜찮을까요? (0) | 2011.08.04 |
| 재수술을 피하는 방법? V라인 앞트임과 뒤트임 (0) | 2011.08.03 |
| 쌍꺼풀이 짧은편이면 뒤트임하려면 쌍꺼풀라인을 길게 만들어 주어야 하나요? (0) | 2011.07.28 |
| v라인 앞트임이라면 나이에 상관없어 효과를 볼 수 있나요? (0) | 2011.07.28 |